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제 노짱님 생신과 생가 복원식에 다녀왔습니다.
평일 임에도 불구하고 많은분들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노짱님 묘역에서 11시에 참여정부 인사를 비롯하여
가족들이 합동참배를 하면서 생신을 기념했습니다.
노짱님 살아계실때 늘~ 할아버지 곁에서 졸~졸 따라 다니던
서은(노다지) 양이 아빠와 함께 나와 절을 하더군요.
몇달동안 보지못했는데 이젠 유치원에 다니면서
친구들과 함께 잘 어울리면서 지낸다고 합니다.
깜찍한 서은(노다지)양의 깜찍한~모습을 만나봅니다.
순천에서 참세상을 꿈꾸는....링사이드




















![]() |
![]() |
![]() |
![]() |
|---|---|---|---|
| 5279 | 사람사는 세상 회원님께 드리는 인사 (10) | 무니씨 | 2009.12.25 |
| 5278 | 핸드폰 바탕화면 사진(노짱) (8) | 워시앙니 | 2009.12.25 |
| 5277 | 놀아 줄라고 왔지요. (5) | 돌솥 | 2009.12.25 |
| 5276 | 시골집-132 (4) | 김자윤 | 2009.12.24 |
| 5275 | 봉하마을 들리기전에 김해 수로왕릉 가려고 하는데요 (7) | 곰순엄마 | 2009.12.24 |
| 5274 | 좀 더 계시지 않으시고... (7) | chunria | 2009.12.24 |
| 5273 | 봉하일상... (7) | 개성만점 | 2009.12.24 |
| 5272 | [호미든의 봉하時記] 봉하쌀 떡국 떡은... (27) | 호미든 | 2009.12.24 |
| 5271 | - 사람 사는 세상 - 을 꿈꾸었던 또 한 사람 (15) | 돌솥 | 2009.12.24 |
| 5270 | 다시 한 번 길게 불러 드립니다. (6) | 돌솥 | 2009.12.24 |
| 5269 | [영농법인 소식] 떡국 좋아하세요? (37) | 봉하마을관리자 | 2009.12.24 |
| 5268 | 내가 아는 노무현 - 벙어리 마을에서 유일하게 말할 수 있는 사람 (20) | 돌솥 | 2009.1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