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회원님들 명절은 잘 보내셨나요? 처가집에 가는길에 보미니,성우가 봉하에 가자고 조른 이유는 강아지들이 잘 있나 없나 확인하는거 였습니다
튀김하고 몇가지를 봉지에 담은 이유는 강아지 보기전에 봉근이 준다고 봉근이 한테 들렀다가 강아지 문안 인사 하고 있습니다
방앗간 문이 닫쳐 있는데 좀 이상했습니다 꼭 우리집 문이 잠겨져 있는 느낌이랄까 ㅎㅎㅎ
비서관님 모처럼 집에서 푹~~쉬고 계시나 봅니다 집이 낮설지 않으실까나 ~~
항상 대통령님 빈 자리가 허전하게 느껴지지만 오늘은 더욱 그러합니다
대화를 옅들어 보니 저분들은 처음으로 봉하를 방문하나 봅니다 부산에서 진주로 가기전에 봉하에 들러신것 같습니다
오늘 유난히 자연스레 대화를 옅듣게 되네요 저분들도 역시 설 지내고 돌아가면서 봉하를 들르신 분 들입니다
어제 설날에도 붐볐다고 하더니 오늘도 오후 2시에 봉하는 붐빕니다 장인 어른 제사가 오늘이라
얼른 가야 제사준비를 하겟지요 계속 붐비는 봉하 입니다
![]() |
![]() |
![]() |
![]() |
|---|---|---|---|
| 5279 | 사람사는 세상 회원님께 드리는 인사 (10) | 무니씨 | 2009.12.25 |
| 5278 | 핸드폰 바탕화면 사진(노짱) (8) | 워시앙니 | 2009.12.25 |
| 5277 | 놀아 줄라고 왔지요. (5) | 돌솥 | 2009.12.25 |
| 5276 | 시골집-132 (4) | 김자윤 | 2009.12.24 |
| 5275 | 봉하마을 들리기전에 김해 수로왕릉 가려고 하는데요 (7) | 곰순엄마 | 2009.12.24 |
| 5274 | 좀 더 계시지 않으시고... (7) | chunria | 2009.12.24 |
| 5273 | 봉하일상... (7) | 개성만점 | 2009.12.24 |
| 5272 | [호미든의 봉하時記] 봉하쌀 떡국 떡은... (27) | 호미든 | 2009.12.24 |
| 5271 | - 사람 사는 세상 - 을 꿈꾸었던 또 한 사람 (15) | 돌솥 | 2009.12.24 |
| 5270 | 다시 한 번 길게 불러 드립니다. (6) | 돌솥 | 2009.12.24 |
| 5269 | [영농법인 소식] 떡국 좋아하세요? (37) | 봉하마을관리자 | 2009.12.24 |
| 5268 | 내가 아는 노무현 - 벙어리 마을에서 유일하게 말할 수 있는 사람 (20) | 돌솥 | 2009.1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