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문사모 2월 봉하 자봉 이야기~^^

예린태윤아빠note 조회 1,526추천 202012.02.26

아직은 쌀쌀한 2월 ...

봉하자봉을 다녀왔습니다.

입구에서 늘 반갑게 맞아주는 노랑 바람개비...

생가와 사저를 한 프레임에....

참새도 짹짹 반갑게 맞아주고...^^

생가 앞의 화살나무...

생가에서 바라보이는 사저 풍경입니다.

대통령님이 그리울 때는 편지를 쓰세요~

멀리~보이는 저 분들은...

바로...오늘의 자봉을 맡은 우리 문.사.모.!

선물로 드릴 여분의 판화를 준비해 둬야한답니다~

판화는 여러모로 손이 많이 갑니다...

참 잘 찍었어요~^^

봉사도 함께 하시는 멋진 커플~

개념미녀분...^^

 

상냥하게 설명해 주시고..

노련하신 도미님..능슥하게~~^^

멋진 망고스님네 가족분들..말씀하신 대로 따님이 대단한 미인이셨습니다.^^

진지하고 열성적으로 미래의 회원님을 기다립니다.

커피 한 잔과 함께 서로의 안부를 여쭙습니다.

최순호 감독님이 방문하셨군요~

기념촬영 한 컷.역시 국가대표 장신 골게터~~

마다님,또자님 ~마다님은 와이프까지도 회원 가입시키신답니다.

사저를 배경으로 찍어 달라신 천요한님.배경 훅 날라가버렸는 데~~ㅠㅠ

오늘 최고로 수고하신 봉하 청소팀..

묵묵히 일 잘하시는 마루금님.

뭐니뭐니 해도 역시 최강 청소 커플 입니다.^^

오늘의 어린이 모델은 고고준님의 이쁜 아기입니다.

짝다리의 포스로 보아 크게 될 것 같습니다.

주진우 기자 필이 나는 세련된 제플린님...

회원 유치의 절정고수 성주님.^^

연약한 반도체님에게 누가 이리 무거운 것을...ㅠㅠ

대통령님 귀향 4주년 기념 꽃바구니...

우리 마음의 고향도 봉하입니다.

 

다들 수고 많으셨구요~

꽃피는 3월에 또 뵙지요~~~^^

 

김광석 - " 바람이 불어오는 곳"

 

 </P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895 봉하가는 길 -1 (9) 소금눈물 2012.05.21
10894 2012-05-20-부산추모문화제 (부산대학교) (11) 나모버드 2012.05.21
10893 서울광장 추모문화제 사진 몇장이예요 (13) 이성수 2012.05.21
10892 많이 더우시겠어요. (2) 봉하민주주의 2012.05.21
10891 봉하에 다녀왔습니다. (5) 소금눈물 2012.05.20
10890 노무현이 꿈꾼 나라 (4) 우진아범 2012.05.20
10889 중딩들의 국토순례 "봉하가는 길" (2) 이바람 2012.05.20
10888 3주기 뭔가 많이 허탈한 ~ 노짱정신 2012.05.20
10887 [蒼霞哀歌 165] 80쌍의 손에서 봉하마을을 읽다 (4) 파란노을 2012.05.19
10886 [蒼霞哀歌 165] 음지에서 일하고 양지를 지향하는 사람들 (2) 파란노을 2012.05.19
10885 2012.05.19 5월은 푸르고 그분도 점점 가까이 오시고 (1) 보미니성우 2012.05.19
10884 사진속의 사진2 (3) 노란하늘 2012.05.18
52 page처음 페이지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