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2.02.26.(오전) 묘역옆 산딸기밭 정비

건너가자note 조회 993추천 132012.02.27




 
 


오늘 오전엔 묘역옆에 있는

산딸기밭을 정리하였습니다.

노랑버스를 타고 오신 분들이 함께 했습니다.


화원님이 노랑버스님들과 함께

아침 8시반부터 시작했습니다.



봉7님이 좀 늦게 오셔서

딸기나무는 대충 걷어낸 후부터 사진이 시작됩니다.








걷어낸 딸기나무는 군데군데 모아서 불에 태웠습니다.

불을 피우며 일을 하니

반은 놀이삼아 힘든줄도 모르고 다들 열심히 하셨습니다.



저 불에 감자 고구마도 구워서

새참으로 먹었습니다 ㅎㅎ



나무를 걷어내고 나니

땅에 박혀있던 파이프와 쇠고리들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저 쇠고리는 비닐하우스를 고정해주는 역할을 하던 것들입니다.























깨끗하게 모으고...











손에 든 것들은 불피우는 곳으로...






동물원님의 폼은 뭔가가 떠오르죠 ㅎㅎ

















쇠고리가 땅에 단단히 박혀 있어서

이 일을 하신 분들은

정말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쇠고리 밑부분이 이렇게 생겨서

뽑아내는데 많은 힘이 필요했습니다.





오늘 자봉들과 일을 해서 기쁘기 그지없는 김소장님은

저 무거운 예초기를 돌려도 신이 납니다 ㅎㅎ











불을 피우니

빨간잠바 아저씨들(산불감시원)도 오셨습니다.











불은 언제봐도 좋습니다.











한가롭게 산책하는 것 같지만

남아있는 쇠고리를 찾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의령님 다운된 틈에

뒤에서 인증샷...











이렇게 파이프를 끼워서

빙빙 돌며 쇠고리를 빼내야 했습니다.





노랑버스팀 철수후

저희는 뒷정리 중입니다.











이곳에

땅을 갈고

꽃씨를 심을 예정입니다.

3주기때 예쁜 꽃을 피워야 할텐데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895 봉하가는 길 -1 (9) 소금눈물 2012.05.21
10894 2012-05-20-부산추모문화제 (부산대학교) (11) 나모버드 2012.05.21
10893 서울광장 추모문화제 사진 몇장이예요 (13) 이성수 2012.05.21
10892 많이 더우시겠어요. (2) 봉하민주주의 2012.05.21
10891 봉하에 다녀왔습니다. (5) 소금눈물 2012.05.20
10890 노무현이 꿈꾼 나라 (4) 우진아범 2012.05.20
10889 중딩들의 국토순례 "봉하가는 길" (2) 이바람 2012.05.20
10888 3주기 뭔가 많이 허탈한 ~ 노짱정신 2012.05.20
10887 [蒼霞哀歌 165] 80쌍의 손에서 봉하마을을 읽다 (4) 파란노을 2012.05.19
10886 [蒼霞哀歌 165] 음지에서 일하고 양지를 지향하는 사람들 (2) 파란노을 2012.05.19
10885 2012.05.19 5월은 푸르고 그분도 점점 가까이 오시고 (1) 보미니성우 2012.05.19
10884 사진속의 사진2 (3) 노란하늘 2012.05.18
52 page처음 페이지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