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연지야....연지야... 그리고 솟대야

보미니&성우note 조회 1,690추천 342009.11.03

벼베기 체험과 대동제의 그림들이 많이 올라온 관계로
그날 낮과밤의 연지를 몇장 올립니다



제2정자 일명 매화정 입니다

매화정 좌측편의 연못이죠



이나무 이름을 까먹었습니다 운치가 있습니다 그런가요? ㅎㅎ



매화정에서 바라본 들판..... 노짱님이 자전거 타고 가는 모습이 선합니다




백련밭과 부들의 모습은 자주 본 모습이지요?

 



군계일학같은 모습으로 우리를 반겨줍니다

31일 밤 대동제가 한창인 연지

 



 

 




이시간에도 농군정호님께서는 RPC에서 오리쌀을 완성하고 계셨습니다

 

 



이 솟대처럼 우리님도 외롭지 않겠지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291 [호미든의 봉하時記] 찬바람이 또 불어오는 주말입니다 (33) 호미든 2009.12.26
5290 이것 보시고힘내세요 꼭이요. (5) 건돌이짱 2009.12.26
5289 극진한 예우란......?? (18) 돌솥 2009.12.26
5288 국밥집 (3) 김자윤 2009.12.26
5287 그의 고소 공포증을 넘어~ (15) 봉7 2009.12.26
5286 장독대 (5) 김자윤 2009.12.25
5285 한 번만이라도 더... (2) chunria 2009.12.25
5284 靑瓦臺로 보내는 새해 德談 (7) 우물지기 2009.12.25
5283 시골집-133 (2) 김자윤 2009.12.25
5282 [호미든의 봉하時記] 봉하마을 속 성탄절 (58) 호미든 2009.12.25
5281 저는 02학번입니다 (17) 돌솥 2009.12.25
5280 2010 새해 덕담 (14) 우물지기 2009.12.25
519 page처음 페이지 511 512 513 514 515 516 517 518 519 5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