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오리쌀은 잘 받으셨나요? ^^* 11월7일 매화정 연가

보미니&성우note 조회 2,065추천 442009.11.07


봉하 오리쌀과 우렁이쌀입니다  이렇게 신청하신분들이 많으시더군요  쌀 받으셨나요? ㅎㅎ



 


오늘도 변함없이 자원봉사하시는 회원님들 이십니다 오늘은 봉하 우렁이쌀을 포장했습니다



 


눈에 익은 분이죠? 원더우먼님  그리고 사랑이 엄마까지... 사랑이 엄마의 손끝에 우체국실장님이 스카웃제의가 있었다는 후문까지 ㅎㅎㅎ




김해 우체국직원들이 총 출동해서 포장도 도와주시고 봉하에서 바로 배송작업을 하고 계십니다 벌써 받지는 않으셨죠? ㅎㅎㅎ



오늘 보낸 분량입니다 오전,오후에 걸쳐서 보내졌습니다 한피스에 120개 피스가 모두 몇개지요?암튼 사진보다 많습니다요~~



 


점심먹고 매화정(제2정자)으로 향했습니다...뭐하러 갔을까요? ㅎㅎ 오후일  하기전에 좀 자려고요 ㅋㅋ



 


논에서 바라본 매화정의 풍경은 또다른 멋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보이나요?



 


벼베기가 끝난 논을 걸어오는데 새로 돋아난 벼이삭이 초록빛을 내고 있습니다  내년농사를 위해 봉하의 겨울은 또 바쁘겠죠



 






잠  청하러 온 매화정에서  경치 구경에만 빠져 있어 잠은 제대로 잘 시간이 있을란가 모르겠네요




경전철 부터 고속전철까지 지나간다 어쩐다 그러는데...원더우먼에게서 온 한통의 전화내용은  집합~~~~하세요 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291 [호미든의 봉하時記] 찬바람이 또 불어오는 주말입니다 (33) 호미든 2009.12.26
5290 이것 보시고힘내세요 꼭이요. (5) 건돌이짱 2009.12.26
5289 극진한 예우란......?? (18) 돌솥 2009.12.26
5288 국밥집 (3) 김자윤 2009.12.26
5287 그의 고소 공포증을 넘어~ (15) 봉7 2009.12.26
5286 장독대 (5) 김자윤 2009.12.25
5285 한 번만이라도 더... (2) chunria 2009.12.25
5284 靑瓦臺로 보내는 새해 德談 (7) 우물지기 2009.12.25
5283 시골집-133 (2) 김자윤 2009.12.25
5282 [호미든의 봉하時記] 봉하마을 속 성탄절 (58) 호미든 2009.12.25
5281 저는 02학번입니다 (17) 돌솥 2009.12.25
5280 2010 새해 덕담 (14) 우물지기 2009.12.25
519 page처음 페이지 511 512 513 514 515 516 517 518 519 5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