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어디로 모실까요? --가자 봉하!!!!!

김솔note 조회 2,839추천 452010.02.16





어찌 잊을 수 있겠습니까?

내 죽어 한줌의 흙이 된다 한들 잊겠습니까?







언제나 둘이였는데

오늘은 네명입니다.

'봉하 한번 데려가 도고....'

하여 네명입니다.




평생을 좃선에 세뇌 당하신 어른..
대화가 되지 않는 분이신데...

쭈~~욱 둘러 보시곤

' 그 기자쌔끼 직이삐야되겠네' 




여기 계신 것이겠습니까?

우리 마음 마음에 계신거지요























그동안 정토원까지만 가고

한번도 가지 않았던 사자바위에서....



봉하 왼쪽들판입니다



중간들판



어딘지 아시죠?






























감히 갈 수 없었던 부엉이바위 아래입니다.

부엉이바위에는 끝내 갈 수 없었습니다.


머어언 훗날
당신따라 갈 때
그 때
그곳에 가서 인사 올릴 겁니다.


꼬리글)
누운사진은 님들께서 세워 보십시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291 [호미든의 봉하時記] 찬바람이 또 불어오는 주말입니다 (33) 호미든 2009.12.26
5290 이것 보시고힘내세요 꼭이요. (5) 건돌이짱 2009.12.26
5289 극진한 예우란......?? (18) 돌솥 2009.12.26
5288 국밥집 (3) 김자윤 2009.12.26
5287 그의 고소 공포증을 넘어~ (15) 봉7 2009.12.26
5286 장독대 (5) 김자윤 2009.12.25
5285 한 번만이라도 더... (2) chunria 2009.12.25
5284 靑瓦臺로 보내는 새해 德談 (7) 우물지기 2009.12.25
5283 시골집-133 (2) 김자윤 2009.12.25
5282 [호미든의 봉하時記] 봉하마을 속 성탄절 (58) 호미든 2009.12.25
5281 저는 02학번입니다 (17) 돌솥 2009.12.25
5280 2010 새해 덕담 (14) 우물지기 2009.12.25
519 page처음 페이지 511 512 513 514 515 516 517 518 519 5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