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진영지기note 조회 1,705추천 422010.02.17

 

 

 

 

 

 

까치설날 아침에 봉하에 눈이 왔습니다.

잠깐 동안이지만....

봉하폭포도 그렇고, 봉하설경도 감칠맞 나게

조금만 보였다가 사라 집니다.

봉하 비경은 착한 사람 에게만 보이니까요

 ㅎㅎ

 

 

 여긴 사자바위

 

 

여긴 부엉이 바위 인데 찍는 기술이 영......

찍사는 아무나 하나 ...????

 

 

요건 그럭저럭 나왔네..

(사자바위 정면)

 

 

중앙수로 물 퍼다가 ....

 

묘역 주변쪽에서 ..

 

 

여사님은 뭘하고 계실까 ???

 

 

전날 꿈에서 대장님 만나 셨기를....

 

 

설경이 점점 사라지고 있습니다.

 

 

배수로 수위가 높아 물 퍼기 작업은 계속 됩니다.

 

 

 

 

설날아침 묘역에는 새배하러 오신분들로 붐빕니다.

 

 

 

오늘도 참배객들을 안내 하시는 순수님..

 

 

 

 

폰 카로 찌찍..

 

 

 

 

 

 

 

 

설빔으로 예쁘게 차려 입은 미래의 노빠들 ???

 

늦어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꾸벅...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291 [호미든의 봉하時記] 찬바람이 또 불어오는 주말입니다 (33) 호미든 2009.12.26
5290 이것 보시고힘내세요 꼭이요. (5) 건돌이짱 2009.12.26
5289 극진한 예우란......?? (18) 돌솥 2009.12.26
5288 국밥집 (3) 김자윤 2009.12.26
5287 그의 고소 공포증을 넘어~ (15) 봉7 2009.12.26
5286 장독대 (5) 김자윤 2009.12.25
5285 한 번만이라도 더... (2) chunria 2009.12.25
5284 靑瓦臺로 보내는 새해 德談 (7) 우물지기 2009.12.25
5283 시골집-133 (2) 김자윤 2009.12.25
5282 [호미든의 봉하時記] 봉하마을 속 성탄절 (58) 호미든 2009.12.25
5281 저는 02학번입니다 (17) 돌솥 2009.12.25
5280 2010 새해 덕담 (14) 우물지기 2009.12.25
519 page처음 페이지 511 512 513 514 515 516 517 518 519 5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