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새머리당을 후보를 지지하면서 정당을 통합당들로 찍은 사람들이 있을까요?
있다면, 노동자로 통합진보당이나 찍었겠죠. 그렇게 했다고 보이십니까?
총선득표수 새머리 932만, 야권연대 944만...
만약, 가짜 투표를 만들고자 누군가 의도했다면 어떻게 했을까요?
대략, 출구조사나 예상 득표율을 생각해서 몇 표정도를 투표함을
개봉해 집어넣으면 안정권에 들게 당선이 되겠다는 것을 계산했을 겁니다.
인물 위주가 되겠죠. 그리고, 불법을 저지르기 좋은 지역이 될 겁니다.
계속, 이런 선거 시스템으로 진행되는게 가만히 있는 야권인사들한테 문제있는 것 아닐까요?
절대 가짜표를 몰래 끼워넣을 수 없는 시스템을 만들 수 있는데, 왜 가만히 있나요?
새머리당과 닭꺼네는 책임을 져야 하는 것이 남아있습니다.
민생 민생 외쳤고, FTA는 좋은 것이라고 헛소리를 하고 다녔는데, 사기꾼인지 아닌지
지켜봐야하겠죠.
또, 한국은 박정희 영웅신화에 빠져있습니다. 이번이 마지막 닭꺼네가 박정희의 본 모습을 보여주고
한국인들의 기억속에서 영원히 사라져주었으면 하죠.
나라 빚이 많아서 한국의 여러 기관들을 팔아치울 생각만 하겠군요.
![]() |
![]() |
![]() |
![]() |
|---|---|---|---|
| 5315 | 촌스러운 참으로 촌스러운.... (5) | 돌솥 | 2009.12.29 |
| 5314 | 그 아름답고 서러운 존재에 눈물이 흐른다 (13) | 돌솥 | 2009.12.29 |
| 5313 | [까치구멍집] 날이 차갑습니다. 건강들 유의하세요! (4) | 우물지기 | 2009.12.29 |
| 5312 | 헉~~~ 해외 쇼핑몰에 노짱님이..... (7) | 돌솥 | 2009.12.29 |
| 5311 | 몇달전에 만들었던것 입니다~~~ (5) | silkroad5894 | 2009.12.28 |
| 5310 | 2010년 연하장을 만들었습니다 (4) | silkroad5894 | 2009.12.28 |
| 5309 | 눈에 밟혀 어이 떠났을까~~~ (8) | chunria | 2009.12.28 |
| 5308 | 인생은 생각할수록 아름답다 (2) | 돌솥 | 2009.12.28 |
| 5307 | 노무현 당신은.... | chunria | 2009.12.28 |
| 5306 | 문고리님께.................♡ (7) | 파란노을 | 2009.12.28 |
| 5305 | 야권 단일후보 돌풍, 수도권 전패 예고...기쁜 소식 (12) | 내마음 | 2009.12.28 |
| 5304 | 12월 19일자 경향 일면 광고 보셨나요 ?? (12) | 대 한 민 국 | 2009.1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