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제 노짱님 생신과 생가 복원식에 다녀왔습니다.
평일 임에도 불구하고 많은분들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노짱님 묘역에서 11시에 참여정부 인사를 비롯하여
가족들이 합동참배를 하면서 생신을 기념했습니다.
노짱님 살아계실때 늘~ 할아버지 곁에서 졸~졸 따라 다니던
서은(노다지) 양이 아빠와 함께 나와 절을 하더군요.
몇달동안 보지못했는데 이젠 유치원에 다니면서
친구들과 함께 잘 어울리면서 지낸다고 합니다.
깜찍한 서은(노다지)양의 깜찍한~모습을 만나봅니다.
순천에서 참세상을 꿈꾸는....링사이드




















![]() |
![]() |
![]() |
![]() |
|---|---|---|---|
| 5339 | 노무현 - 안희정...서로를 생각하면 서로가 눈물이 난답니다 (27) | 돌솥 | 2009.12.31 |
| 5338 | 고통스러웠던 2009년, 그래도 나는 다시 희망을 노래해야지. (4) | 소금눈물 | 2009.12.31 |
| 5337 | 새해는 유업을 이어갈 때 (7) | 우물지기 | 2009.12.31 |
| 5336 | 2009년 한 해 동안 정말 고마웠다고 하시네요. (2) | chunria | 2009.12.31 |
| 5335 | 밝게 활짝 핀 저 모습을 보라~! (4) | chunria | 2009.12.31 |
| 5334 | 그 때를 아시나요? - 쥐잡기 대회 - (5) | 돌솥 | 2009.12.31 |
| 5333 | 토담 그리고 ... (1) | 김자윤 | 2009.12.31 |
| 5332 | 메타세콰이어길 (2) | 김자윤 | 2009.12.31 |
| 5331 | 2009년 끝자락에서 사세님들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2) | 대 한 민 국 | 2009.12.31 |
| 5330 | 겨울나무 (2) | 김자윤 | 2009.12.31 |
| 5329 | 자꾸만 눈물이 앞을 가려 한동안 안들렸더니... (3) | 피스쿨 | 2009.12.30 |
| 5328 | 딸랑 한 장 남았네요... (4) | chunria | 2009.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