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발전하는 정보통신 기술에 빨리 따라가지 못하는 이유도 있겠지만, 결재 시스템이 너무 복잡합니다.
회사일이 너무너무 바쁜 관계로 요즘 제가 거의 재단 게시판에는 못들어오는 실정입니다.
아침일찍 출근해 저녁 늦게까지 업무에 쪼들리다보면, 거래처에서 이메일을 보냈다고, 혹은 확인을
안한다고 핀잔들 듣고서야 인터넷 접속을 합니다.
어쩌다 소식을 접해 결재하러 들어갔다 컴퓨터와 씨름만 하다 결국 시간만 까먹고 결재도 못했네요.
결재 방법을 바꿔주세요. 젊은 세대들이야 익숙해서, 물론 우리 세대들도 추세에 맞춰
쫓아가야겠지만 아직은 너무 어려워요.
![]() |
![]() |
![]() |
![]() |
|---|---|---|---|
| 5351 | 김솔이허고 푸른하늘이. (3) | 패러 | 2010.01.01 |
| 5350 | 신년봉하 (22) | 마도로스0 | 2010.01.01 |
| 5349 | 봉하 화포천 일출...[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3) | 개성만점 | 2010.01.01 |
| 5348 | 만성리 일출 (9) | 김자윤 | 2010.01.01 |
| 5347 | 원단제에 오른 봉하쌀 (3) | chunria | 2010.01.01 |
| 5346 | 잊지 마세요 - 사랑하는 사람을...!!! (8) | 돌솥 | 2010.01.01 |
| 5345 | 작년(?) 12월 31일 아침 10시경 봉하마을 풍경 (8) | 가락주민 | 2010.01.01 |
| 5344 | 노무현대통령님 천국에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 송나영 | 2010.01.01 |
| 5343 | 솔섬 일몰 (2) | 김자윤 | 2009.12.31 |
| 5342 | 2010년꺼녕 가거라.... (7) | chunria | 2009.12.31 |
| 5341 | [호미든의 봉하時記] 2009년 해넘이... (28) | 호미든 | 2009.12.31 |
| 5340 | 떡국.. (18) | 가은 | 2009.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