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이들이랑 봉하에 자봉하러 갔다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정자에서 준비해간 도시락 먹고 사진찍고,
비가 잠시 그친 사이
봉하들판을 자전거 타고 생생달려
화포천으로 갔는데
비가 너무와서 화포천으로 가는 길이...ㅠㅠ
엄청나게 비가 내리는데도
캐릭터 논에는 피사리가 한창이었습니다.
![]() |
![]() |
![]() |
![]() |
|---|---|---|---|
| 5351 | 김솔이허고 푸른하늘이. (3) | 패러 | 2010.01.01 |
| 5350 | 신년봉하 (22) | 마도로스0 | 2010.01.01 |
| 5349 | 봉하 화포천 일출...[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3) | 개성만점 | 2010.01.01 |
| 5348 | 만성리 일출 (9) | 김자윤 | 2010.01.01 |
| 5347 | 원단제에 오른 봉하쌀 (3) | chunria | 2010.01.01 |
| 5346 | 잊지 마세요 - 사랑하는 사람을...!!! (8) | 돌솥 | 2010.01.01 |
| 5345 | 작년(?) 12월 31일 아침 10시경 봉하마을 풍경 (8) | 가락주민 | 2010.01.01 |
| 5344 | 노무현대통령님 천국에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 송나영 | 2010.01.01 |
| 5343 | 솔섬 일몰 (2) | 김자윤 | 2009.12.31 |
| 5342 | 2010년꺼녕 가거라.... (7) | chunria | 2009.12.31 |
| 5341 | [호미든의 봉하時記] 2009년 해넘이... (28) | 호미든 | 2009.12.31 |
| 5340 | 떡국.. (18) | 가은 | 2009.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