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상암동 트래킹을 다녀와서....

윈드™note 조회 2,049추천 22012.09.16

5월 대통령님 3주기 사진전을 계기로 연을 맺은 사람사는 세상

그동안 봉하행 KTX를 타고 싶은 행사가 몇번이나 있었지만,
 선약으로 인해서 같이하지 못하다가 이번 상암동 트래킹을 함께 할 수 있었다.

베낭에 몇가지 준비물과 카메라를 둘러메고서 6호선 월드컵경기장으로 향한다.
9시40분경 도착해서 1번출구 동문앞에 도착하니 약 10여분이 먼저 나와서 자리를 잡고 계셨다.
같이 가기로한 동생도 약 5분정도 기다리니 도착한다.
모임 시간은 10시였지만, 약간 늦는 분들로 인해서 10시10분경 재단 관계자분의 인사와
필자를 포함한 새로 참석한 분들이 인사를 하고서는 10시 30분경이 되서야 트래킹을 시작한다.

3시간정도 불광천을 따라서 난지공원 노을공원, 하늘공원을 걷고서는
마포구청옆 우리식당에 모여서 동태탕, 부대찌개, 오삼불고기로 허기진 배를 채웠다.
막걸리와 함께....

많은 사진을 찍지 못했고 중간에 카메라 설정을 고치지 않고 찍은 형편없는 사진이 있지만,
아쉬운대로 공유한다.

사진들


난지공원의 코스모스





노을공원 입구 .... 558계단!!





노을공원에서... 행복






노을 공원을 나오며





하늘공원 입구






하늘공원에서 바라본 풍경



남은 사진 1

오늘의 전담 사진사님... 보통 이렇게 찍어주시는 분들의 사진은 남지 않기에...








남은 사진 2


트래킹과 점심식사를 마치고 벙커1에 들렀다가..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351 김솔이허고 푸른하늘이. (3) 패러 2010.01.01
5350 신년봉하 (22) 마도로스0 2010.01.01
5349 봉하 화포천 일출...[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3) 개성만점 2010.01.01
5348 만성리 일출 (9) 김자윤 2010.01.01
5347 원단제에 오른 봉하쌀 (3) chunria 2010.01.01
5346 잊지 마세요 - 사랑하는 사람을...!!! (8) 돌솥 2010.01.01
5345 작년(?) 12월 31일 아침 10시경 봉하마을 풍경 (8) 가락주민 2010.01.01
5344 노무현대통령님 천국에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송나영 2010.01.01
5343 솔섬 일몰 (2) 김자윤 2009.12.31
5342 2010년꺼녕 가거라.... (7) chunria 2009.12.31
5341 [호미든의 봉하時記] 2009년 해넘이... (28) 호미든 2009.12.31
5340 떡국.. (18) 가은 2009.12.31
514 page처음 페이지 511 512 513 514 515 516 517 518 519 5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