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입구에 마련된 임시분향소
문 전 실장은 축문을 통해
"노 전 대통령의 묘역이 허술하고 초라해
나무를 심고 박석을 깔아 주변을 단장코자 한다"며"
공사도중 일체의 안전사고가 없게 하고
노 전 대통령께서 이루지 못한 일들을 계승토록 보살펴 달라"고 기원했다.
한편 재단은 묘역 전체 부지에 깔 박석과
묘역 주변 조경수는 각계 인사들과 일반 시민들의 기부를 통해
조성해 나가는 국민참여 방식으로 추진할 계획
박석과 조경수에는 기부한 사람들의 이름과
추모글이 영원히 남을 수 있도록 할 예정
1개월관의 작은비석 주변 공사가 마무리되면
가림막 철거 뒤 묘역참배 가능
묘역 전체 박석 깔고 조경 등 마무리..내년 1주기 전에 완공
![]() |
![]() |
![]() |
![]() |
|---|---|---|---|
| 5375 | (봉하현장방문)13번째 고고씽(다시 찾은 디카 힘얻은 나) 즐거웠던 .. (21) | 최두치 | 2010.01.02 |
| 5374 | 봉하마을에 다녀와서... (8) | 사모님 | 2010.01.02 |
| 5373 | 새해가 되니 그분이 더욱 그립다. (4) | 푸른하늘 | 2010.01.02 |
| 5372 | 꿈 많던 소년(?)의 책상 (5) | 돌솥 | 2010.01.02 |
| 5371 | 실천해 보세요 (8) | 돌솥 | 2010.01.02 |
| 5370 | 언젠가 밝혀지겠지요? (10) | 돌솥 | 2010.01.02 |
| 5369 | 딴지일보...... (5) | 돌솥 | 2010.01.02 |
| 5368 | 그는...... (9) | 돌솥 | 2010.01.02 |
| 5367 | 딴지일보 새해인사 대문이랍니다 ^^ (11) | 소금눈물 | 2010.01.02 |
| 5366 | 그 때는 한강에서 스케이트를 탔었지...... (2) | 돌솥 | 2010.01.02 |
| 5365 | Family는 이렇게 만들어졌답니다. (7) | 돌솥 | 2010.01.02 |
| 5364 | Adieu 2009, Welcome 2010 (6) | 우물지기 | 2010.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