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게시판에 봉하오리장군 아랫도리가 허전 하다기에 오늘 집근처에 있는 돌을 싣고
봉하에 갔습니다.
봉하에 도착해 돌을 내리고 사진 몇장 찍고나니 디카 밧데리가 나갔네요.
이후 모습은 사진에 못담았습니다.
모처럼 정토원까지 가서 노짱님께 절하고 사자바위에 버려진 쓰레기 위험하지만
주워서 쓰레기봉투에 담아놓고 내려오니 웬지 마음이 가벼워 지네요.
오늘 봉하 방문객이 많았고 정토원까지 오는 방문객이 특히 많았습니다.
공연도 너무 멋졌습니다.
노짱님 1주기가 멀지 않앗습니다.
우리 모두 관심과 주변에 홍보를 많이 해야 할것 같습니다.

![]() |
![]() |
![]() |
![]() |
|---|---|---|---|
| 5375 | (봉하현장방문)13번째 고고씽(다시 찾은 디카 힘얻은 나) 즐거웠던 .. (21) | 최두치 | 2010.01.02 |
| 5374 | 봉하마을에 다녀와서... (8) | 사모님 | 2010.01.02 |
| 5373 | 새해가 되니 그분이 더욱 그립다. (4) | 푸른하늘 | 2010.01.02 |
| 5372 | 꿈 많던 소년(?)의 책상 (5) | 돌솥 | 2010.01.02 |
| 5371 | 실천해 보세요 (8) | 돌솥 | 2010.01.02 |
| 5370 | 언젠가 밝혀지겠지요? (10) | 돌솥 | 2010.01.02 |
| 5369 | 딴지일보...... (5) | 돌솥 | 2010.01.02 |
| 5368 | 그는...... (9) | 돌솥 | 2010.01.02 |
| 5367 | 딴지일보 새해인사 대문이랍니다 ^^ (11) | 소금눈물 | 2010.01.02 |
| 5366 | 그 때는 한강에서 스케이트를 탔었지...... (2) | 돌솥 | 2010.01.02 |
| 5365 | Family는 이렇게 만들어졌답니다. (7) | 돌솥 | 2010.01.02 |
| 5364 | Adieu 2009, Welcome 2010 (6) | 우물지기 | 2010.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