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고물버스부부,귀남 동동 부부. 현우님.또 두분, 아이디는 모르고 인사만 나눴습니다
남들은 일하는데 좀 뻘쭘해서 박카스 두박스로 때우고ㅎㅎ
악덕기업주님은 포크레인 중고를 한대 사셨다고 자랑질ㅎㅎ
포크레인을 유용하게 옮기기 위한 추레라를 제작하고 계셨습니다,
진도에서 돌맹이 열개를 트렁크에 실고 갔는데 무거워서 혼났습니다..
박석공사는 아직 시작 되지 않았더군요..
대리석으로 경계를 표시하는 작업을 하고 있었구요..
자료관? 바닦에 시멘트 타설공사를 했고 그 위에 전기공사를 하고 있더이다.
아침 열시에 들어갔는데 관광버스 10여대와 승용차들..
윗쪽 주차장은 꽉 찾고...관광객들이 구름때처럼 몰려 다니더이다,













![]() |
![]() |
![]() |
![]() |
|---|---|---|---|
| 5375 | (봉하현장방문)13번째 고고씽(다시 찾은 디카 힘얻은 나) 즐거웠던 .. (21) | 최두치 | 2010.01.02 |
| 5374 | 봉하마을에 다녀와서... (8) | 사모님 | 2010.01.02 |
| 5373 | 새해가 되니 그분이 더욱 그립다. (4) | 푸른하늘 | 2010.01.02 |
| 5372 | 꿈 많던 소년(?)의 책상 (5) | 돌솥 | 2010.01.02 |
| 5371 | 실천해 보세요 (8) | 돌솥 | 2010.01.02 |
| 5370 | 언젠가 밝혀지겠지요? (10) | 돌솥 | 2010.01.02 |
| 5369 | 딴지일보...... (5) | 돌솥 | 2010.01.02 |
| 5368 | 그는...... (9) | 돌솥 | 2010.01.02 |
| 5367 | 딴지일보 새해인사 대문이랍니다 ^^ (11) | 소금눈물 | 2010.01.02 |
| 5366 | 그 때는 한강에서 스케이트를 탔었지...... (2) | 돌솥 | 2010.01.02 |
| 5365 | Family는 이렇게 만들어졌답니다. (7) | 돌솥 | 2010.01.02 |
| 5364 | Adieu 2009, Welcome 2010 (6) | 우물지기 | 2010.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