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국립 4.19 민주묘지 기념관에서 노무현 대통령님의 기록을 담아 왔습니다.
퇴임후 꼭 한번 뵈러가야지 하면서 미루었건만....
서울에서 5월의 그날 영정만을 보며 가슴으로 통곡한 것이 너무나 슬픕니다.
작년 12월 봉하마을에 다녀왔는데
뭐라 그럴까 심정이 타국땅에 있다 너무 늦게 온듯한
가슴 아픔을 참 가눌길 없더군요....
긴 한숨 담배 한모금으로 달래 보려해도 답답함, 분노, 그리움, 미안함,,,,,,,
응어러진 가슴이 풀리지 않더군요..지금도 그러하지만...
대통령님의 기록처럼 또 다시 우리에겐 올 것입니다...정의가 승리하는 세상이...
2003년 4월 19일에 노무현대통령님께서 남겨 놓은신 말씀처럼
숭고한 저항 정신이
정의가 승리하는 세상을
꽃 피울 것입니다.
![]() |
![]() |
![]() |
![]() |
|---|---|---|---|
| 5387 | 목마른 두꺼비 | chunria | 2010.01.04 |
| 5386 | 제주에서 봉하까지... (6) | 산연 | 2010.01.04 |
| 5385 | 원단세배 (3) | chunria | 2010.01.04 |
| 5384 | 당신은 영원한 대한민국 대통령입니다 (7) | 김솔 | 2010.01.04 |
| 5383 | chunria!! 김솔의 모습이다 (6) | 김솔 | 2010.01.04 |
| 5382 | 미국은 위대했다!!! (7) | 돌솥 | 2010.01.03 |
| 5381 | 봉하에서 첨 본 것.... (2) | chunria | 2010.01.03 |
| 5380 | To : Mr. Obama (7) | 돌솥 | 2010.01.03 |
| 5379 | 새해 신년 봉하에서의 해돋이 보며.... (3) | 피그셋 | 2010.01.03 |
| 5378 | 겨울 백양사 (4) | 김자윤 | 2010.01.03 |
| 5377 | 새로운 유머 ----- 저작권이 없다고 해서... (36) | 돌솥 | 2010.01.03 |
| 5376 | 봉하 쌀 사세요... (20) | 봉7 | 2010.0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