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비요일 봉하마을] 개구리처럼 기지개라도 폈으면 좋것네!

우물지기note 조회 815추천 172010.03.06

2010. 3. 6. 토요일. 경칩.
마음이 심란하여 봉하를 찾았습니다.
기쁠 땐 잊었다가 어려울 때만 찾는 고향처럼.
좋으나 나쁘나 자식을 안는 부모의 아늑한 품처럼.

실비보다 가는 는개가 빗금으로 흐르고 있었습니다.
물감으로 뒤덮은 채색화 아닌 여백이 넉넉한 수묵화같았습니다.
토요일인데 아무리 그렇지만 토요일인데 찾는 사람들이 많아야 하는데...
유효합니다. 민주주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387 목마른 두꺼비 chunria 2010.01.04
5386 제주에서 봉하까지... (6) 산연 2010.01.04
5385 원단세배 (3) chunria 2010.01.04
5384 당신은 영원한 대한민국 대통령입니다 (7) 김솔 2010.01.04
5383 chunria!! 김솔의 모습이다 (6) 김솔 2010.01.04
5382 미국은 위대했다!!! (7) 돌솥 2010.01.03
5381 봉하에서 첨 본 것.... (2) chunria 2010.01.03
5380 To : Mr. Obama (7) 돌솥 2010.01.03
5379 새해 신년 봉하에서의 해돋이 보며.... (3) 피그셋 2010.01.03
5378 겨울 백양사 (4) 김자윤 2010.01.03
5377 새로운 유머 ----- 저작권이 없다고 해서... (36) 돌솥 2010.01.03
5376 봉하 쌀 사세요... (20) 봉7 2010.01.03
511 page처음 페이지 511 512 513 514 515 516 517 518 519 5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