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봉하소식] 10일 아침, 눈내리는 봉하마을 (사진추가)

세찬note 조회 4,414추천 852010.03.10

전국적으로 눈이 내리고 있네요.
봉하마을에도 큰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많은 눈이 내린다고 해야하나요? 워낙 눈이 잘 안오는 곳이라.....^^)

가깝게 생태연못까지 눈을 맞으며 걸어갔습니다.
아무도 밟지 않은 눈에 내 발자국을 내는 것이 주는 묘한 쾌감. 다들 아시죠?
사쁜히 사진 몇 장 올립니다.
(물론 다시 걸어올 때는 추웠습니다.)


(생가)


(생가)


(묘역)


(생태연못 입구 솟대)


(생태연못)


(생태연못)


(생태연못 징검다리)


(사자바위)


(눈내린 논, 벼)



사진 추가합니다.


(마을입구 감나무)


(마을입구 첫집 뒷편, 눈 무게에 휘어진 대나무)


(마을입구 첫집앞, 눈속의 파)


(마을입구 첫집앞, 광대나물)


(화포천, 호밀)


(눈내린 논, 벼)


내친김에 화포천도 다녀왔습니다.


(본산배수장 쪽에서 본 사자바위와 북제방)


(화포천 눈덮힌 호밀밭)


(개구리산과 그 앞 화포천, 겨울철새)


(화포늪 인근 다리 부근)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 콘 선물로 드릴께요.

 
(영강사 인근)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387 목마른 두꺼비 chunria 2010.01.04
5386 제주에서 봉하까지... (6) 산연 2010.01.04
5385 원단세배 (3) chunria 2010.01.04
5384 당신은 영원한 대한민국 대통령입니다 (7) 김솔 2010.01.04
5383 chunria!! 김솔의 모습이다 (6) 김솔 2010.01.04
5382 미국은 위대했다!!! (7) 돌솥 2010.01.03
5381 봉하에서 첨 본 것.... (2) chunria 2010.01.03
5380 To : Mr. Obama (7) 돌솥 2010.01.03
5379 새해 신년 봉하에서의 해돋이 보며.... (3) 피그셋 2010.01.03
5378 겨울 백양사 (4) 김자윤 2010.01.03
5377 새로운 유머 ----- 저작권이 없다고 해서... (36) 돌솥 2010.01.03
5376 봉하 쌀 사세요... (20) 봉7 2010.01.03
511 page처음 페이지 511 512 513 514 515 516 517 518 519 5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