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미주-워싱턴DC] 지난 5/5 토요일 강정 퍼포먼스 (나꼼수 사이트 펌)

아쉬움만note 조회 1,033추천 102012.05.14


백악관 앞에 강정 메세지 펼쳐 놓고 강정 퍼포먼스를 시작했습니다. - 저 뒤쪽 그림리스트에 MB사진 넣고 싶었음


전날 부터 모여 무료 강습으로 강정 퍼포먼스 율동 연습했습니다....


태권 유단자들의 발차기~~


한 회원님 따님 왈 "엄마, 엄마가 춤 출때 사람들이 다 쳐다 봤어!" - "많이 쳐다 보고 한명이라도 강정마을 문제에 대해 관심을 가진다면 우리가 할 몫을 한거야!!" 답했다 합니다.  


백악관 앞에서 많이 시위해 봤지만 춤과 율동을 하기는 처음 !!!


평화를 위한 재양군인회(Veterans for Peace) 와 함께..... 강정 평화를 함께 외칩니다.



Solidarity Speech하시는 사사세 워싱턴 회장 서혁교님~~


백악관에서 Occupy DC 소속 가족분들에게 강정 상황을 설명하는 회원님!!!

이렇게 워싱턴 DC 한 복판 백악관 앞에서 강정 퍼포먼스를 했습니다.

 

다음 달에도 또 계획 중입니다...... 함께 하실 분들은 함께해 주세요.... 다음번에는 공지 하겠습니다.

 

5/19일 3주기 노무현 전 대통령 추모 문화제가 있습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공지 올리겠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387 목마른 두꺼비 chunria 2010.01.04
5386 제주에서 봉하까지... (6) 산연 2010.01.04
5385 원단세배 (3) chunria 2010.01.04
5384 당신은 영원한 대한민국 대통령입니다 (7) 김솔 2010.01.04
5383 chunria!! 김솔의 모습이다 (6) 김솔 2010.01.04
5382 미국은 위대했다!!! (7) 돌솥 2010.01.03
5381 봉하에서 첨 본 것.... (2) chunria 2010.01.03
5380 To : Mr. Obama (7) 돌솥 2010.01.03
5379 새해 신년 봉하에서의 해돋이 보며.... (3) 피그셋 2010.01.03
5378 겨울 백양사 (4) 김자윤 2010.01.03
5377 새로운 유머 ----- 저작권이 없다고 해서... (36) 돌솥 2010.01.03
5376 봉하 쌀 사세요... (20) 봉7 2010.01.03
511 page처음 페이지 511 512 513 514 515 516 517 518 519 52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