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수선하고 시끌벅적한 체크인을 거치고
드디어 봉하로 떠난 하루.
아름다운 연지도 보고
보고싶은 사람들도 만나고
그리고...
많이 울기도 울고...
잘 돌아왔습니다.^^
봉하에서 만났던, 나와 같은 웃음과 눈물을 가졌던 모든 분들 반가웠습니다.
너무 피곤해서 오늘은 도저히 이야기를 다 풀지 못하구요.
내일부터 사사세 식구들, 다 쥬거써~ ㅋㅋㅋㅋ
가진 재주는 수다 뿐인 사람, 주구장창 후기가 이어질 것....이라고 어이없는 뻥 예고까지;;
낼 뵈요 ^^
![]() |
![]() |
![]() |
![]() |
|---|---|---|---|
| 5387 | 목마른 두꺼비 | chunria | 2010.01.04 |
| 5386 | 제주에서 봉하까지... (6) | 산연 | 2010.01.04 |
| 5385 | 원단세배 (3) | chunria | 2010.01.04 |
| 5384 | 당신은 영원한 대한민국 대통령입니다 (7) | 김솔 | 2010.01.04 |
| 5383 | chunria!! 김솔의 모습이다 (6) | 김솔 | 2010.01.04 |
| 5382 | 미국은 위대했다!!! (7) | 돌솥 | 2010.01.03 |
| 5381 | 봉하에서 첨 본 것.... (2) | chunria | 2010.01.03 |
| 5380 | To : Mr. Obama (7) | 돌솥 | 2010.01.03 |
| 5379 | 새해 신년 봉하에서의 해돋이 보며.... (3) | 피그셋 | 2010.01.03 |
| 5378 | 겨울 백양사 (4) | 김자윤 | 2010.01.03 |
| 5377 | 새로운 유머 ----- 저작권이 없다고 해서... (36) | 돌솥 | 2010.01.03 |
| 5376 | 봉하 쌀 사세요... (20) | 봉7 | 2010.0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