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대통령의 세배돈은 얼마 일까? .. 미공개 사진 3장 공개 .

내마음note 조회 2,126추천 112012.04.26

▲ 해양수산부 장관 시절 추진했던
바다목장을 방문했다.
 
평소 높은 곳, 흔들리는 곳에도 잘 올라갔던 노 대통령도 배멀미는 피할 수 없었던 듯
멀미예방 패치를 붙인 모습이 인상적이다. (2005.4.23)

▲ 노 대통령은 참모들에게 신년인사를 받을 때 세뱃돈을 주곤 했다.
 
2007년 관저 대식당에서 수석-보좌관들의 신년인사를 받는 모습이다.
 
세뱃돈은 얼마였을까. 정답은 1만원. (2007.1.1)

 
▲ 대통령은 기자회견이나 인터뷰 등 공식석상에 나설 때 분장을
해야 할 경우가 많았다.
 
노 대통령은 퇴임 뒤 봉하에서 지내며 편한 점으로 분장하지 않고
맨 얼굴로 방문객들을 맞이할 수 있는 점을 꼽기도 했다.

첫 공개되는 관저 이발소 모습이다. (2007.1.9)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423 부산항 풍경 (2) 가락주민 2010.01.07
5422 김솔보시오. 패러 2010.01.07
5421 서울, 서울...... 서울!!! (9) 돌솥 2010.01.07
5420 봉하는 ... (4) chunria 2010.01.07
5419 김솔님. (2) 패러 2010.01.07
5418 예쁜 참배 (8) 우물지기 2010.01.07
5417 이래서 여성분들의 힘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8) 대 한 민 국 2010.01.07
5416 내가 좋아하는 남자들... (5) 돌솥 2010.01.06
5415 한명숙 전 총리 서울시장 출마결심 (2) chunria 2010.01.06
5414 봉하쌀밥 굳~! (1) chunria 2010.01.06
5413 -------------------- " 전 세계 최악의 인간들 " .. (4) 중수 2010.01.06
5412 대안없는 선택이기에 멍에를 지셔야 합니다 (추가) (25) 돌솥 2010.01.06
508 page처음 페이지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