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강풀티셔츠와 가방 샀어요 ^^

소박한 들꽃note 조회 1,733추천 142012.05.16



가방은 다양하게 많이 넣어 다닐 수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요즘은 메이크 가방은 장농안에 푹 넣어버리고
출근 할 때에도 강풀 가방 어깨에 메고 다닙니다  ㅎㅎ

티셔츠는 만원인데 면100%에 색상도 예쁘고 가격대비 품질도
좋은데 참 괜찮은 제품이네요 
봉하쉼터에 금방 싸이즈가 없어지고 매진되더군요
 쇼핑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  


옷과 가방을  더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셔서
깨어있는 시민의 마음을  엄청나게  많은 분들께서
가지시기를 기원합니다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423 부산항 풍경 (2) 가락주민 2010.01.07
5422 김솔보시오. 패러 2010.01.07
5421 서울, 서울...... 서울!!! (9) 돌솥 2010.01.07
5420 봉하는 ... (4) chunria 2010.01.07
5419 김솔님. (2) 패러 2010.01.07
5418 예쁜 참배 (8) 우물지기 2010.01.07
5417 이래서 여성분들의 힘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8) 대 한 민 국 2010.01.07
5416 내가 좋아하는 남자들... (5) 돌솥 2010.01.06
5415 한명숙 전 총리 서울시장 출마결심 (2) chunria 2010.01.06
5414 봉하쌀밥 굳~! (1) chunria 2010.01.06
5413 -------------------- " 전 세계 최악의 인간들 " .. (4) 중수 2010.01.06
5412 대안없는 선택이기에 멍에를 지셔야 합니다 (추가) (25) 돌솥 2010.01.06
508 page처음 페이지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