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웅상 번개를 마치고 어머니 댁으로 가는중에 본 양산 빅3 현수막
누가 당선이 될지는 모르지만 ...........
내가 송인배후보를 위해 선거캠프에서 일한다고 송인배 후보를 지지하지는 않는다
단지 송인배 후보가 현재까지 내가 봐 온 양산출마 정치인중에서는 깨긋한 인물이기에 같이 일 할뿐이다
선거때만 되면 개나 소나 다 낙하산타고 내려오는 한나라당 텃밭인 내 고향 양산....
저마다 양산출신이라 내세우지만 진짜 양산출신은 하나도 없는 후보들이 당선뒤에 얼마나 양산을 위해
활동해줄지 의문이지만 좀더 깨끗한 정치인이 탄생되어
양산이 더 이상 깃발만 꽂으면 다 된다는 편견은 깨어지기를 바래본다.............
그리고 양산 사람들이 조금씩 조금씩 깨어나기를 간절히 바래본다..........
![]() |
![]() |
![]() |
![]() |
|---|---|---|---|
| 5447 | 당신의 서른 즈음은 어떠셨는지요? (6) | 돌솥 | 2010.01.09 |
| 5446 | 요것이 뭐다요. (11) | 패러 | 2010.01.09 |
| 5445 | 나가 톱이여 (4) | 패러 | 2010.01.09 |
| 5444 | 요것들이 뭐다요. (8) | 패러 | 2010.01.09 |
| 5443 | 나가 자랑스런 톱이제. (4) | 패러 | 2010.01.09 |
| 5442 | 박꽃피는달밤님께. (3) | 패러 | 2010.01.09 |
| 5441 | 김솔이 ,나가 무섭제. (3) | 패러 | 2010.01.09 |
| 5440 | 감사합니다. (3) | 패러 | 2010.01.09 |
| 5439 | 어이, 김솔이 나가 겁나제. (4) | 패러 | 2010.01.09 |
| 5438 | 감따기 (8) | 돌솥 | 2010.01.08 |
| 5437 | 2010 겨울봉하 (15) | 우물지기 | 2010.01.08 |
| 5436 | 봉하겨울 (10) | 흰 고무신 | 2010.0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