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歌 56] 가을 벌판에 부끄러움 없이 설 수 있었으면...

파란노을note 조회 1,207추천 152009.10.24

춘삼월 Project
어제 예고한 것처럼 화포천을 지나서 봉하마을에 도착하였습니다. 걷기에는 코리아드림(차루)님이 동행하셨습니다. 첫번째 사진은 봉하가 아니고, 저희 집 앞에서 찍은 가을입니다.

중간에 흰꽃은 하얀민들레입니다. 복권을 사신다는 분이 계셨는데 부디 당첨되시기를... 오늘은 생태연못에 주변의 잡초를 제거하였습니다. 오전 작업은 보미니&성우, 코리아드림(차루), 개성만점님과 함께 하였습니다. 오후에는 개성만점님은 동발이님에게 잠시 임대(?)하고, 토르, 네임펜, 빈첸시아(소심줄)님을 새로 영입하였습니다. 예정보다 늦었지만 오후에는 100여분의 시민광장님들도 함께하셨습니다. 농군님에게 할당받은 과업이 부담 될 때마다 저희가 서로에게 한 위로의 말이 "시민광장 분들만 오시면..."이었답니다.

중간에 건물은 거의 완성된 방앗간의 모습이고, 견공은 예전에 반순이라고 불리었던 그 강아지입니다. 그 다음 사진에 계시는 분이 아빠인 반디님이시겠죠?

시민광장 분들과 저녁을 함께하고 싶었으나 기차시간 때문에 먼저 출발한 것은 못내 아쉽습니다. 참 저는 오늘 자봉 일당으로 <가을에 나온 냉이>를 챙겨왔습니다. 당연히 내일 아침은 냉이국일 겁니다.

오늘도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셨기를 바라며, 편안한 휴식을 기원합니다.

** 이해를 돕기 위해 약도(Ver 2.2 upgrade)를 추가합니다. 화포천 약도를 준비 중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447 당신의 서른 즈음은 어떠셨는지요? (6) 돌솥 2010.01.09
5446 요것이 뭐다요. (11) 패러 2010.01.09
5445 나가 톱이여 (4) 패러 2010.01.09
5444 요것들이 뭐다요. (8) 패러 2010.01.09
5443 나가 자랑스런 톱이제. (4) 패러 2010.01.09
5442 박꽃피는달밤님께. (3) 패러 2010.01.09
5441 김솔이 ,나가 무섭제. (3) 패러 2010.01.09
5440 감사합니다. (3) 패러 2010.01.09
5439 어이, 김솔이 나가 겁나제. (4) 패러 2010.01.09
5438 감따기 (8) 돌솥 2010.01.08
5437 2010 겨울봉하 (15) 우물지기 2010.01.08
5436 봉하겨울 (10) 흰 고무신 2010.01.08
506 page처음 페이지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