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주말에 만난 우리 대통령님

리젬note 조회 2,302추천 472009.10.26




주말에 여주에 잠시 갔습니다.
거기서 노무현대통령님을 뵈었습니다.
그 마을의 이장님이 하시는 말씀이
"대통령으로 계실때 여사님이랑 여기 와서 4시간 정도 머물다가 갔습니다.
저기 있는 정자에 앉아 쉬셨는데, 퇴임하시면 봉하마을에도 저런 정자를 짓고 싶다고 했습니다."



토요일이었고, 아침 일찍이었는데
학생들이 이 마을에 와서 농촌체험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장님이 노무현 대통령님 사진을 걸어놓고
노무현 대통령님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님이 앉아 계셨다는 정자입니다.
저도 한번 앉아 봤습니다.

아....
이런 깡시골에서 4시간을 보내다니요.
누구 처럼 기업들 찾아가서 사진이나 찍어시지.
ㅠㅠ

대통령님 사랑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447 당신의 서른 즈음은 어떠셨는지요? (6) 돌솥 2010.01.09
5446 요것이 뭐다요. (11) 패러 2010.01.09
5445 나가 톱이여 (4) 패러 2010.01.09
5444 요것들이 뭐다요. (8) 패러 2010.01.09
5443 나가 자랑스런 톱이제. (4) 패러 2010.01.09
5442 박꽃피는달밤님께. (3) 패러 2010.01.09
5441 김솔이 ,나가 무섭제. (3) 패러 2010.01.09
5440 감사합니다. (3) 패러 2010.01.09
5439 어이, 김솔이 나가 겁나제. (4) 패러 2010.01.09
5438 감따기 (8) 돌솥 2010.01.08
5437 2010 겨울봉하 (15) 우물지기 2010.01.08
5436 봉하겨울 (10) 흰 고무신 2010.01.08
506 page처음 페이지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