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양산대첩] 24, 25일. 그 현장

우물지기note 조회 2,833추천 502009.10.26

노무현이냐? 이명박이냐?

양산 선거.
이곳의 선거는 여느 선거와는 다르기 때문입니다.

토요일 밤 늦게,
양산에서 봉하로 자원봉사자들과 넘어왔습니다.
대통령 묘소를 참배하며 마음을 새롭게 다졌습니다.
둘러 볼 틈도 없이 곧장 양산 선거판으로 향했습니다.

자원봉사단들의 옷도 노랗고,
우리를 응원하듯 택시도 노랗고,
양산 시내의 간판들도 온통 노랗고...

양산이 온통 노란 빛깔로 샛노랗게 물들수록,
한나라당은 누렇게 누렇게 죽어가고 있었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447 당신의 서른 즈음은 어떠셨는지요? (6) 돌솥 2010.01.09
5446 요것이 뭐다요. (11) 패러 2010.01.09
5445 나가 톱이여 (4) 패러 2010.01.09
5444 요것들이 뭐다요. (8) 패러 2010.01.09
5443 나가 자랑스런 톱이제. (4) 패러 2010.01.09
5442 박꽃피는달밤님께. (3) 패러 2010.01.09
5441 김솔이 ,나가 무섭제. (3) 패러 2010.01.09
5440 감사합니다. (3) 패러 2010.01.09
5439 어이, 김솔이 나가 겁나제. (4) 패러 2010.01.09
5438 감따기 (8) 돌솥 2010.01.08
5437 2010 겨울봉하 (15) 우물지기 2010.01.08
5436 봉하겨울 (10) 흰 고무신 2010.01.08
506 page처음 페이지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