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무현이냐? 이명박이냐?
양산 선거.
이곳의 선거는 여느 선거와는 다르기 때문입니다.
토요일 밤 늦게,
양산에서 봉하로 자원봉사자들과 넘어왔습니다.
대통령 묘소를 참배하며 마음을 새롭게 다졌습니다.
둘러 볼 틈도 없이 곧장 양산 선거판으로 향했습니다.
자원봉사단들의 옷도 노랗고,
우리를 응원하듯 택시도 노랗고,
양산 시내의 간판들도 온통 노랗고...
양산이 온통 노란 빛깔로 샛노랗게 물들수록,
한나라당은 누렇게 누렇게 죽어가고 있었습니다.
![]() |
![]() |
![]() |
![]() |
|---|---|---|---|
| 5447 | 당신의 서른 즈음은 어떠셨는지요? (6) | 돌솥 | 2010.01.09 |
| 5446 | 요것이 뭐다요. (11) | 패러 | 2010.01.09 |
| 5445 | 나가 톱이여 (4) | 패러 | 2010.01.09 |
| 5444 | 요것들이 뭐다요. (8) | 패러 | 2010.01.09 |
| 5443 | 나가 자랑스런 톱이제. (4) | 패러 | 2010.01.09 |
| 5442 | 박꽃피는달밤님께. (3) | 패러 | 2010.01.09 |
| 5441 | 김솔이 ,나가 무섭제. (3) | 패러 | 2010.01.09 |
| 5440 | 감사합니다. (3) | 패러 | 2010.01.09 |
| 5439 | 어이, 김솔이 나가 겁나제. (4) | 패러 | 2010.01.09 |
| 5438 | 감따기 (8) | 돌솥 | 2010.01.08 |
| 5437 | 2010 겨울봉하 (15) | 우물지기 | 2010.01.08 |
| 5436 | 봉하겨울 (10) | 흰 고무신 | 2010.0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