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삼모 밴드-- 가을걷이 축제 공연 확정

오뉴와근신note 조회 1,610추천 172009.10.26




11월 1일 오후 1시

봉하마을에서의 공연이 확정되었습니다.

노삼모(노무현 대통령과 삼겹살 파티를 준비하는 모임)밴드는

2009년 1월에 탄생하여 이제 10개월이 되었습니다.

대전 노삼모  주최

우리가 바람이되자 강연회 당시에
 
초청해 주셔서 첫번 째 공연을 갖고

이제 부족하지만 두번째 공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금번 노삼모 밴드 공연을 필두로 

노무현 대통령과 권여사님을 사랑하고 존경하는  

음악을 사랑하는  아마츄어들이  앞으로 함께 참여 하게 되면 좋겠습니다.

봉하 마을 가을 걷이 축제에 참여 하시는 분들

또한 여건상 참여하지 못하는 분들 모두

노삼모 밴드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끝으로 봉하 마을에 계신 비서관님들과

이번 일이 성사 될 수 있도록 배려 해 주시고 도와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 올립니다

사랑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447 당신의 서른 즈음은 어떠셨는지요? (6) 돌솥 2010.01.09
5446 요것이 뭐다요. (11) 패러 2010.01.09
5445 나가 톱이여 (4) 패러 2010.01.09
5444 요것들이 뭐다요. (8) 패러 2010.01.09
5443 나가 자랑스런 톱이제. (4) 패러 2010.01.09
5442 박꽃피는달밤님께. (3) 패러 2010.01.09
5441 김솔이 ,나가 무섭제. (3) 패러 2010.01.09
5440 감사합니다. (3) 패러 2010.01.09
5439 어이, 김솔이 나가 겁나제. (4) 패러 2010.01.09
5438 감따기 (8) 돌솥 2010.01.08
5437 2010 겨울봉하 (15) 우물지기 2010.01.08
5436 봉하겨울 (10) 흰 고무신 2010.01.08
506 page처음 페이지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