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웃 사랑

김자윤note 조회 403추천 102010.03.23

 

이곳을 지날 때 마다 늘 궁금했습니다.

늘 사람들이 많이 있었거든요.

이번에는 찾아가서 물어보았습니다.

“이곳에는 왜 늘 사람이 많습니까?”

“따뜻한 난로와 먹을 것이 있답니다.”

정말 그랬습니다.

난로 위에는 여러 가지 조개를 굽고 있고 딸기도 있었습니다.

강권에 못 이겨 딸기를 먹었는데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철물점 주인이 늘 이렇게 이웃 어른들을 대접하고 있답니다.

 

2010.3.17 구례군 산*면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447 당신의 서른 즈음은 어떠셨는지요? (6) 돌솥 2010.01.09
5446 요것이 뭐다요. (11) 패러 2010.01.09
5445 나가 톱이여 (4) 패러 2010.01.09
5444 요것들이 뭐다요. (8) 패러 2010.01.09
5443 나가 자랑스런 톱이제. (4) 패러 2010.01.09
5442 박꽃피는달밤님께. (3) 패러 2010.01.09
5441 김솔이 ,나가 무섭제. (3) 패러 2010.01.09
5440 감사합니다. (3) 패러 2010.01.09
5439 어이, 김솔이 나가 겁나제. (4) 패러 2010.01.09
5438 감따기 (8) 돌솥 2010.01.08
5437 2010 겨울봉하 (15) 우물지기 2010.01.08
5436 봉하겨울 (10) 흰 고무신 2010.01.08
506 page처음 페이지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