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쁜 민주노동당 ( 쓸만한 글 링크.....)

돌솥note 조회 1,243추천 242010.03.25

아래 사진 보시면 국회입니다
의석1자리 없는 참여당이
어떻게 국회에서기자회견이 가능했을까요?
알고보니 민노당의 도움으로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가졌다네요
민주노동당 감사

 

 

 

<유시민 경기도지사 예비후보 출마선언문>

 이명박 정권을 심판하겠습니다.
사람을 섬기는 경기도지사가 되겠습니다.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124611&table=seoprise_12&position=pos_cmt#pos_cmt 

에서 퍼 왔습니다.

클릭하셔서 출마선언문 한 번 읽어보심이...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uid=124764&table=seoprise_12

요 기사도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http://blog.daum.net/murrphy803/15864462?srchid=BR1http%3A%2F%2Fblog.daum.net%2Fmurrphy803%2F15864462

국민일보

 http://www.kukinews.com/special/gallery/cartoon_view.asp?&mCate=9&sCate=&arcid=0003540318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447 당신의 서른 즈음은 어떠셨는지요? (6) 돌솥 2010.01.09
5446 요것이 뭐다요. (11) 패러 2010.01.09
5445 나가 톱이여 (4) 패러 2010.01.09
5444 요것들이 뭐다요. (8) 패러 2010.01.09
5443 나가 자랑스런 톱이제. (4) 패러 2010.01.09
5442 박꽃피는달밤님께. (3) 패러 2010.01.09
5441 김솔이 ,나가 무섭제. (3) 패러 2010.01.09
5440 감사합니다. (3) 패러 2010.01.09
5439 어이, 김솔이 나가 겁나제. (4) 패러 2010.01.09
5438 감따기 (8) 돌솥 2010.01.08
5437 2010 겨울봉하 (15) 우물지기 2010.01.08
5436 봉하겨울 (10) 흰 고무신 2010.01.08
506 page처음 페이지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