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RMH20100327] 영보자애원에 노짱님의 봄을 나누고 왔습니다.

방긋note 조회 828추천 232010.03.27

사랑나누미에서 정기 봉사를 하는 영보자애원에 주방 봉사를 다녀왔습니다.

영보자애원은

버려진 삶의 위기를 당해 극복하지 못하고
알콩중독자가 된 여성,

정신장애인으로 태어나서 일생을 이름 한번
불리워 보지 못한 여성,

주민등록 번호 조차 없어 대한민국 국민으로 보호 받지 못한 채
기본적인 삶에서 소외된 여성들이 살고 있는 시설입니다.


노짱이란 공통분모를 가진 님들과  대통령께서 남기고 가신
아름다운 숙제를 사랑과 나눔으로 실천하고자 합니다...

언제나 즐겁게 기쁜 마음으로 행동으로,격려로 기꺼이 함께 해 주시는
님들이 계시기에 "야~기분 조~~~~~~~~~~~~~타"

 


 




500여명이 먹을 알감자 반찬을 위해 쓱싹쓱싹~

그렇게 닦은 감자를 잘헹구어서 손질을 하고 있답니다~

윤기가 반드르르 나는 알감자 조림의 탄생을 기대하며~으쌰~!ㅎ










우엉 껍질베끼기~의 달인을 위하여~욜씸히 열공중이시랍니당~

랄프왈도 에미슨 어록중에서,,,

나는 삶이 값싸지 않고 신성하기를 소망합니다.
나는 하루가 백년같이 알차고,향기가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진정으로 누군가를 도울 때
그것은 하나의 법칙이자 삶이 우리에게 주는 가장 아름다운 보상이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447 당신의 서른 즈음은 어떠셨는지요? (6) 돌솥 2010.01.09
5446 요것이 뭐다요. (11) 패러 2010.01.09
5445 나가 톱이여 (4) 패러 2010.01.09
5444 요것들이 뭐다요. (8) 패러 2010.01.09
5443 나가 자랑스런 톱이제. (4) 패러 2010.01.09
5442 박꽃피는달밤님께. (3) 패러 2010.01.09
5441 김솔이 ,나가 무섭제. (3) 패러 2010.01.09
5440 감사합니다. (3) 패러 2010.01.09
5439 어이, 김솔이 나가 겁나제. (4) 패러 2010.01.09
5438 감따기 (8) 돌솥 2010.01.08
5437 2010 겨울봉하 (15) 우물지기 2010.01.08
5436 봉하겨울 (10) 흰 고무신 2010.01.08
506 page처음 페이지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