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3월 28일 봉하에 가다.

황석산note 조회 2,060추천 312010.03.28

게시판에 봉하오리장군 아랫도리가 허전 하다기에 오늘 집근처에 있는 돌을 싣고
봉하에 갔습니다.
봉하에 도착해  돌을 내리고 사진  몇장 찍고나니 디카 밧데리가 나갔네요.
이후 모습은 사진에 못담았습니다.
모처럼 정토원까지               가서 노짱님께 절하고 사자바위에 버려진 쓰레기 위험하지만
주워서 쓰레기봉투에 담아놓고 내려오니 웬지 마음이 가벼워 지네요.
오늘 봉하 방문객이 많았고 정토원까지 오는 방문객이 특히 많았습니다.
공연도 너무 멋졌습니다.
노짱님 1주기가 멀지 않앗습니다.
우리 모두 관심과 주변에 홍보를 많이 해야 할것 같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447 당신의 서른 즈음은 어떠셨는지요? (6) 돌솥 2010.01.09
5446 요것이 뭐다요. (11) 패러 2010.01.09
5445 나가 톱이여 (4) 패러 2010.01.09
5444 요것들이 뭐다요. (8) 패러 2010.01.09
5443 나가 자랑스런 톱이제. (4) 패러 2010.01.09
5442 박꽃피는달밤님께. (3) 패러 2010.01.09
5441 김솔이 ,나가 무섭제. (3) 패러 2010.01.09
5440 감사합니다. (3) 패러 2010.01.09
5439 어이, 김솔이 나가 겁나제. (4) 패러 2010.01.09
5438 감따기 (8) 돌솥 2010.01.08
5437 2010 겨울봉하 (15) 우물지기 2010.01.08
5436 봉하겨울 (10) 흰 고무신 2010.01.08
506 page처음 페이지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