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 그림이 쓰여질 수 있을런지요?

난깨어있나note 조회 1,390추천 462010.04.01


초상화 작가 입니다.
뭔가 저도 참여해서 도움을 드리고 싶지만 제가 가진것도 없고
있는 재주라고는 그림그리는 재주 밖에 없네요.

이 그림은 서거하신 후 며칠 지나 눈물을 흘리며 그린 그림입니다.
크고 깨끗한 사진이 없어 인터넷에서 찾아 그렸는데
작은 사진이지만 웃으시는 모습이 가장 좋아 보여 그리게 되었네요.

혹여나 이 그림이 필요하시다면 연락 주세요.

요즘들어서 더 많이 그립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447 당신의 서른 즈음은 어떠셨는지요? (6) 돌솥 2010.01.09
5446 요것이 뭐다요. (11) 패러 2010.01.09
5445 나가 톱이여 (4) 패러 2010.01.09
5444 요것들이 뭐다요. (8) 패러 2010.01.09
5443 나가 자랑스런 톱이제. (4) 패러 2010.01.09
5442 박꽃피는달밤님께. (3) 패러 2010.01.09
5441 김솔이 ,나가 무섭제. (3) 패러 2010.01.09
5440 감사합니다. (3) 패러 2010.01.09
5439 어이, 김솔이 나가 겁나제. (4) 패러 2010.01.09
5438 감따기 (8) 돌솥 2010.01.08
5437 2010 겨울봉하 (15) 우물지기 2010.01.08
5436 봉하겨울 (10) 흰 고무신 2010.01.08
506 page처음 페이지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