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봉하소식] 4월초에 만난 화포천

세찬note 조회 1,094추천 252010.04.02

장마처럼 큰 비가 내린뒤 오랜만에 느끼는 화창한 날입니다.
이맘때 군락을 이루는 산자고를 만나기 위해 화포천에 갔습니다.
이전에 청소용 쪽배가 있던 선착장 주변은 산자고 군락을 이루고 있습니다.
주변에 새로 생긴 다리를 <산자교>로 불러도 될 만큼 걸음걸음마다 산자고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갈대의 방해속에도 갈대들 사이의 볕을 향해 활짝 피어오르고 있었습니다.
아직 한창때는 아니지만, 곧 모든 산자고가 깨어날것같습니다.


돗나물이 버드나무 위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딱정벌레류인데 정확한 동정은 되지 않습니다.


황소개구리도 일광욕을 하고 있습니다.


놀란 고라니는 슈퍼맨이 되고 저는 60mm 단렌즈로 녀석을 잡아봅니다.


부러졌는지 걲여버린 것인지 생명이 다한 버드나무 가지(조각)에서 새 생명이 핍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447 당신의 서른 즈음은 어떠셨는지요? (6) 돌솥 2010.01.09
5446 요것이 뭐다요. (11) 패러 2010.01.09
5445 나가 톱이여 (4) 패러 2010.01.09
5444 요것들이 뭐다요. (8) 패러 2010.01.09
5443 나가 자랑스런 톱이제. (4) 패러 2010.01.09
5442 박꽃피는달밤님께. (3) 패러 2010.01.09
5441 김솔이 ,나가 무섭제. (3) 패러 2010.01.09
5440 감사합니다. (3) 패러 2010.01.09
5439 어이, 김솔이 나가 겁나제. (4) 패러 2010.01.09
5438 감따기 (8) 돌솥 2010.01.08
5437 2010 겨울봉하 (15) 우물지기 2010.01.08
5436 봉하겨울 (10) 흰 고무신 2010.01.08
506 page처음 페이지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