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지난 3주 전 3월 13일 봉하를 가기 전에 아는 분 딸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대구를 들렸습니다.
그 전날, 시간적 여유가 있으면 대구의 관광지를 찾을 겸 인터넷을 뒤적이다 천연기념물 1호가 대구에 있다는 것을 알았답니다. 호기심이 발동하여 기여히 대구 동구 도동에 위치한 대한민국 천연 기념물 1호를 찾았습니다.


측백나무만 쳐다 보고 가기에는 아쉬움이 있어 향산이라는 나즈막한 산 8부 능선에 있는 절에 올라가서 내려 오다 제 짝꿍을 한 컷 찍었습니다.
(새벽 5시에 출발하여 3시간 반 차량여행 후 상태임)
![]() |
![]() |
![]() |
![]() |
|---|---|---|---|
| 5447 | 당신의 서른 즈음은 어떠셨는지요? (6) | 돌솥 | 2010.01.09 |
| 5446 | 요것이 뭐다요. (11) | 패러 | 2010.01.09 |
| 5445 | 나가 톱이여 (4) | 패러 | 2010.01.09 |
| 5444 | 요것들이 뭐다요. (8) | 패러 | 2010.01.09 |
| 5443 | 나가 자랑스런 톱이제. (4) | 패러 | 2010.01.09 |
| 5442 | 박꽃피는달밤님께. (3) | 패러 | 2010.01.09 |
| 5441 | 김솔이 ,나가 무섭제. (3) | 패러 | 2010.01.09 |
| 5440 | 감사합니다. (3) | 패러 | 2010.01.09 |
| 5439 | 어이, 김솔이 나가 겁나제. (4) | 패러 | 2010.01.09 |
| 5438 | 감따기 (8) | 돌솥 | 2010.01.08 |
| 5437 | 2010 겨울봉하 (15) | 우물지기 | 2010.01.08 |
| 5436 | 봉하겨울 (10) | 흰 고무신 | 2010.0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