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화창했던 4월의 청남대( 바로 어제!! )

원별나무note 조회 1,526추천 312010.04.05









사진찍을려고 둘러싸인 사람들 있는데서... 급질문을 합니다.

"그런데, 왜 노무현대통령님만 웃고 계세요??? 

손도 흔드시고... 다른 대통령들은 차렷인데... "

헉쓰...

음, 그건말야, 음... 진심으로 국민을 사랑하고  섬긴분이시라 찾아와주니 고마워서 반가이

웃고 손흔들어 반기시는 거 아닐까??? ( 땀 삐질..;; )

아~~~~~~~~~~~~~~~~~~~~~~~ 끄덕끄덕





멀리서 손 흔들며 반기시는 대통령님을 보고는 바퀴달린 발로 쌩쌩달려갑니다.


그러면서 서은양흉내를...

" 쌔앵쌔앵 달려보세요~~~~~" ㅜ















느므느므 바빠서 사진만 올려놉니당.

설명 필요없이 사진만 봐도 아시겠죠? 평일이나 주말이나 우리 대통령님

주변에만 빠글빠글입니당 ^^

아이들이 꼬옥 잡은 대통령님 손이 따스했으면...하고 바랬던 어제 ㅠ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447 당신의 서른 즈음은 어떠셨는지요? (6) 돌솥 2010.01.09
5446 요것이 뭐다요. (11) 패러 2010.01.09
5445 나가 톱이여 (4) 패러 2010.01.09
5444 요것들이 뭐다요. (8) 패러 2010.01.09
5443 나가 자랑스런 톱이제. (4) 패러 2010.01.09
5442 박꽃피는달밤님께. (3) 패러 2010.01.09
5441 김솔이 ,나가 무섭제. (3) 패러 2010.01.09
5440 감사합니다. (3) 패러 2010.01.09
5439 어이, 김솔이 나가 겁나제. (4) 패러 2010.01.09
5438 감따기 (8) 돌솥 2010.01.08
5437 2010 겨울봉하 (15) 우물지기 2010.01.08
5436 봉하겨울 (10) 흰 고무신 2010.01.08
506 page처음 페이지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