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35분만 투자 하세요.

돌솥note 조회 887추천 212010.04.10

 

20대의 투표율은 20%
30대의 투표율은 30% 라지요?

투표도 안 하는데 누가 그들에게
잘 보이고 싶겠습니까?

다가 올 未來는
새벽밥 해 드시고
꼬박꼬박 한 번도 빠짐없이
지극정성으로 투표하시는 어르신들이
살아갈 세상이 아니라
청대처럼 푸르고 창창한 그대들이 살아갈 세상인데...

세상을 바꿀 힘은 20-30대!
당신들에게 있는데...

그대들의 일자리는 투표를 해야 생기는데......

 

투표를 하지 않은 사람들은 MB의 失政을 말하면서

-나는 찍지 않았'읍'니다-

라며 당당하게 면죄부를 얻으려고 합니다.

.
.
.

투표율이 낮았기도 했지만
희안하게 주변에 MB 찍었다는 사람이 하나도 없어요.

모두 다 하는 말...

-  난, 아냐...!!!  

   아~~아니라니까!!! 

   난 절대로 안 찍었어.

그럼 대체 누가 찍었단 말인가...???

.
.
.


'선거란 누구를 뽑기 위한 게 아니라 누구를 뽑지 않기 위해 하는 것이다'
(플랭클린 P 애덤스)


'지옥의 가장 뜨거운 자리는
정치적 격변기에 중립을 지킨 자를 위해 예비돼 있다' (단테)

'기권은 중립이 아니라 암묵적 동조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447 당신의 서른 즈음은 어떠셨는지요? (6) 돌솥 2010.01.09
5446 요것이 뭐다요. (11) 패러 2010.01.09
5445 나가 톱이여 (4) 패러 2010.01.09
5444 요것들이 뭐다요. (8) 패러 2010.01.09
5443 나가 자랑스런 톱이제. (4) 패러 2010.01.09
5442 박꽃피는달밤님께. (3) 패러 2010.01.09
5441 김솔이 ,나가 무섭제. (3) 패러 2010.01.09
5440 감사합니다. (3) 패러 2010.01.09
5439 어이, 김솔이 나가 겁나제. (4) 패러 2010.01.09
5438 감따기 (8) 돌솥 2010.01.08
5437 2010 겨울봉하 (15) 우물지기 2010.01.08
5436 봉하겨울 (10) 흰 고무신 2010.01.08
506 page처음 페이지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