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설에 봉하 다녀 왔습니다. 2

김기덕note 조회 2,087추천 262010.02.18




무우 시래가 한쪽벽에 걸려있네요




먹음직 스런 홍시도 걸려있고





저도 어릴적 호롱불 아래서 공부를 했었지요..





가마솥에 누릉지 생각도 나고 보리밥을 해먹었던 시절 생각도 납니다.





붓을보니 천자문 배우던 때가 떠오르네요..





찰옥수수가 봄이 되면 새로운 생명을 탄생 시키겠지요





벽에 걸려있는 고추는 씨앗용 같기도 하고 베트남 갔더니 고추를 저리 엮어서 팔더군요





곶감이 좀 더 달려있지 않았나 싶은데 아무래도 누군가에 손을 타지 않았나 생각이 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459 모란장 (4) 김자윤 2010.01.09
5458 용산참사 민주열사 영결식과 노제 (3) 디냐 2010.01.09
5457 신고허는늠이 확 줄었구마이. (2) 패러 2010.01.09
5456 험담꾼들을 소개합니다. (1) 패러 2010.01.09
5455 야들은 누꼬. (1) 패러 2010.01.09
5454 천리아 저놈? (7) chunria 2010.01.09
5453 신고를위해 가족을. 동원하는자. (1) 패러 2010.01.09
5452 멋쟁이 mb (2) chunria 2010.01.09
5451 삼시충 (5) chunria 2010.01.09
5450 험담의 달인들이제. (6) 패러 2010.01.09
5449 복잡허제. (4) 패러 2010.01.09
5448 [수정] 노무현 대통령 친필 사인 모음 (엘도라도 직인이 빠진것) (9) 엘도라도 2010.01.09
505 page처음 페이지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