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명박 .당신 보다 내가 나아..나만큼만 하시오..우리 대통령 일화

내마음note 조회 1,849추천 112012.06.09

노무현 대통령은 8일 "이런 (이명박 씨의) 감세론에 절대 속지 말라"며

이명박 전 서울시장을 맹공격했다.

노 대통령은 이날 원광대에서 100번째로 명예박사 학위를 받은 후 기념특강에서

"이명박 씨가 말하는 감세론은 6조8000억원의 세수결손을 가져오는데 이 돈이면

교육혁신을 할 수 있고, 복지 수준을 한참 끌어올릴 수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또 대운하 문제를 거론하면서 "대운하를 민자로 한다는데 누가 민자로 들어오겠는가"라며

"그것 또한 정치적 평가 아니냐. 여보(이명박)쇼! 그러지 마쇼!

당신(이명박)보다 내가 나아. 나만큼만 하시오"라고 말했다.


이 같은 노 대통령의 발언은 7일 중앙선관위에서 선거중립의무를 준수하라는 요청을 받은

지 하루 만에 나온 것으로, 선관위 결정을 받아들이지 않겠다는 뜻으로 해석된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459 모란장 (4) 김자윤 2010.01.09
5458 용산참사 민주열사 영결식과 노제 (3) 디냐 2010.01.09
5457 신고허는늠이 확 줄었구마이. (2) 패러 2010.01.09
5456 험담꾼들을 소개합니다. (1) 패러 2010.01.09
5455 야들은 누꼬. (1) 패러 2010.01.09
5454 천리아 저놈? (7) chunria 2010.01.09
5453 신고를위해 가족을. 동원하는자. (1) 패러 2010.01.09
5452 멋쟁이 mb (2) chunria 2010.01.09
5451 삼시충 (5) chunria 2010.01.09
5450 험담의 달인들이제. (6) 패러 2010.01.09
5449 복잡허제. (4) 패러 2010.01.09
5448 [수정] 노무현 대통령 친필 사인 모음 (엘도라도 직인이 빠진것) (9) 엘도라도 2010.01.09
505 page처음 페이지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