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2.06.30 오늘도 잘 계시는 군요 ~~

보미니성우note 조회 1,935추천 202012.06.30



부엉이 바위근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오늘은 죽은모와 피와 잘못 심어진 모를 손질했습니다




모자 든 오른팔 겨드랑이 부위 색이 다른 이유는  없어야할 모와 피가 사이사이에 있기때문입니다



이제 "잘"자도 잘 보이네요 ㅎㅎ



파란노을님, 세찬님, 대표님,서위님 저멀리 김해공항님 오전팀들 수고하시네요







겨드랑이 부분이 확실히 표가 납니다 그죠



오전작업 끝.



오랜만에 묘억에 와 봅니다 ㅎㅎ




해바라기가 제법 뽄을 냅니다



요놈들 제법 제잘거려요




사람보면 이렇게 다가옵니다




그러면서   "밥 도"  밥달란 눈빛 아닙니까?










내일도  이 작업은 계속 될듯합니다




매주 달라지는 대통령님의 모습은  이런 작업이 계속되기 때문에  가능한것 같습니다





황금들판에서 다시 뵐께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459 모란장 (4) 김자윤 2010.01.09
5458 용산참사 민주열사 영결식과 노제 (3) 디냐 2010.01.09
5457 신고허는늠이 확 줄었구마이. (2) 패러 2010.01.09
5456 험담꾼들을 소개합니다. (1) 패러 2010.01.09
5455 야들은 누꼬. (1) 패러 2010.01.09
5454 천리아 저놈? (7) chunria 2010.01.09
5453 신고를위해 가족을. 동원하는자. (1) 패러 2010.01.09
5452 멋쟁이 mb (2) chunria 2010.01.09
5451 삼시충 (5) chunria 2010.01.09
5450 험담의 달인들이제. (6) 패러 2010.01.09
5449 복잡허제. (4) 패러 2010.01.09
5448 [수정] 노무현 대통령 친필 사인 모음 (엘도라도 직인이 빠진것) (9) 엘도라도 2010.01.09
505 page처음 페이지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