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양산 친구넘에게 전화했더니...

푸른봄날note 조회 2,960추천 542009.10.28

아침에 투표를 안할 것 같은 양산사는 친구넘한테 전화를 했더니..

"
나 - 투표했냐?

친구 - 먹고 살기도 바쁜데 넘 투표까정 챙기냐? 더르븐넘.

나 - 어쩌겄냐. 묵고 사는 것 만큼 이것도 중요항께..

친구 - 아들이 초딩 3학년인데...이 넘이 2번이 대세라며 꼭 2번 찍어야 한대서 2번 찍었다. 왜?

나 - 야~~ 아들 하나 잘 뒀네. 싹싹한 것이 싹수가 보인다. 잘 키워라.

친구 - 그려...2번이 대세라니 되겄제?

"

오늘 밤을 기대해보겠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471 봉하오리표 찐쌀 (13) 우물지기 2010.01.10
5470 당신을 위한 대통령 (9) 엘도라도 2010.01.10
5469 2010.01.10 봉하는 이제 밑에서부터 바쁘겠지 (15) 보미니성우 2010.01.10
5468 향기로운 사람 (13) 돌솥 2010.01.10
5467 한명숙 전 총리 기사에 대한 한겨레 신문 입장 (4) 대 한 민 국 2010.01.10
5466 2중대. (2) 패러 2010.01.10
5465 악담. (3) 패러 2010.01.10
5464 단결의 진수. (2) 패러 2010.01.10
5463 결딴. (3) 패러 2010.01.10
5462 험담자를 공개합니다. (3) 패러 2010.01.10
5461 관리자님! (5) tlsotanf 2010.01.10
5460 난장판??????? (6) 야생화k 2010.01.09
504 page처음 페이지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