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瓜田不納履 李下不整冠
외밭에서는 허리를 굽히지 말고,
오얏나무 아래서는 갓끈을 고쳐 매지 마라.
Chunria 님이 올리신 위의 그림을 보고,
천리교 상징을 숨긴 것이란 글을 올렸드랬습니다.
그랬더니,
크게 오해를 한다는 강한 부정의 글이 댓글로 달렸습니다.
님들이 비교하여 보시고, 판단을 하시길 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그림은, 인터넷에서 검색해 찾아 올리는 천리교 상징입니다.

![]() |
![]() |
![]() |
![]() |
|---|---|---|---|
| 5483 | 결혼하면 빛을 발하는 남자들~~~!!! (17) | 돌솥 | 2010.01.11 |
| 5482 | ◐ 1월9일 대통령님께 신년인사드리고 왔어요 ◑ (21) | 원별나무 | 2010.01.11 |
| 5481 | 겨울밤 (2) | 수월 | 2010.01.11 |
| 5480 | 해운대 (6) | 김자윤 | 2010.01.11 |
| 5479 | 사나이가 | 패러 | 2010.01.11 |
| 5478 | 푸른하늘이 , | 패러 | 2010.01.10 |
| 5477 | 허허허 | 패러 | 2010.01.10 |
| 5476 | 도움이 필요합니다. | 패러 | 2010.01.10 |
| 5475 | 회원님, | 패러 | 2010.01.10 |
| 5474 | 죄송합니다, | 패러 | 2010.01.10 |
| 5473 | 이곳은 당신들의 놀이터가 아니랍니다. (6) | 푸른하늘 | 2010.01.10 |
| 5472 | 우리 모두를 위하여... !!! (5) | 돌솥 | 2010.0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