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시궁창에 쳐박히는 서러움

chunrianote 조회 630추천 22009.12.07






















나도 다중닉 20개를 맨글어야겠다.
그제녁(12월5일)에 자게판에 글 올린지 10여분만에
조회수 30명에 신고7명...
그래도 그 글은 아웃되지 않았다.

이는 최소 7개 이상의 다중닉을 가진자의 횡포라 규정할 수 있겠는데.....
이런 사람 세 명만 부화뇌동된다면 신고로써 아웃시키는건 시간문제라 본다.

천리아 글이 한나절 혹은 세네시간, 빠르면 한두시간 내에 아웃되는건
이런 다중닉의 횡포라 수차 말해왔다.

천리아는 2개의 다중닉을 갖고 있다.
한개는 집사람(天理人) 또 한 개는 아들녀석(tenritenma)꺼다.
그런데 집사람꺼는 하도 오래 사용하지 않아 비밀번호를 까묵었다.
그래서 비밀번호 찾기를 했더니 등록한 메일로 임시비밀번호가 보내졌다고 하는데
그 멜조차 사용을 안해서인지 로그인(
te*****@korea.com)이 되지 않았다.

그런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천리아도 마음만 먹으면 수십개의 다중닉을 만들어
게시판을 초토화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음을 깨달았다.

내가 확보하고 있는 주민번호는 셀 수 조차 없다.

그걸로 20개 정도 가입하여
좋은 글만 골라 무차별 신고에 들어간다면
우찌되것는가...

금년 말꺼녕 이런 불공정시스템을 시정하지 않는다면
천리아가 다중닉의 폐해를 알리기 위해서라도 20개의 다중닉을 만들어
무차별 아웃에 들어갈 심산이다.

이 글이 공지되고 나면 [사람사는 세상에 적개심을 품은]누구든지
그런 테러를 감행할 수 있다고 본다면 문제는 더욱 심각해진다.

수차례에 걸쳐
다중닉 근절과 ip나타내기 등의 건의를 해 왔음에도 묵살된다면
그 폐해가 어느정도 심각할 수 있는가를 천리아가 직접 보여줘
모두가 겪어 볼 수 있도록 해야겠다는 생각이다.

진언에 진언을 거듭함에 오해 없기 바란다.



********************

다중닉으로
종횡무진 횡포 부리는 자들의 신고가 가이없으라.
불공정시스템을 시정하지 않고서는 [사람사는 세상]이 [악의 소굴]도 될 수도 있다는 증거임이니라...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483 결혼하면 빛을 발하는 남자들~~~!!! (17) 돌솥 2010.01.11
5482 ◐ 1월9일 대통령님께 신년인사드리고 왔어요 ◑ (21) 원별나무 2010.01.11
5481 겨울밤 (2) 수월 2010.01.11
5480 해운대 (6) 김자윤 2010.01.11
5479 사나이가 패러 2010.01.11
5478 푸른하늘이 , 패러 2010.01.10
5477 허허허 패러 2010.01.10
5476 도움이 필요합니다. 패러 2010.01.10
5475 회원님, 패러 2010.01.10
5474 죄송합니다, 패러 2010.01.10
5473 이곳은 당신들의 놀이터가 아니랍니다. (6) 푸른하늘 2010.01.10
5472 우리 모두를 위하여... !!! (5) 돌솥 2010.01.10
503 page처음 페이지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