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009년 12월 10일 08시 28분 김해 풍경 ... 흐린데요 ...
철새도 날아가는데 ..500만화소 DMC-FX9(파낙소)의 한계로
잘 보이지 않네요 .. 그래도 날아가다 잡혔어요.
도심은 안개로 덮혀버리고 분성산만 보이네요
이 산에 분성산성과 김해천문대가 꼭대기에 자리잡고 있고요![]()
![]() |
![]() |
![]() |
![]() |
|---|---|---|---|
| 5483 | 결혼하면 빛을 발하는 남자들~~~!!! (17) | 돌솥 | 2010.01.11 |
| 5482 | ◐ 1월9일 대통령님께 신년인사드리고 왔어요 ◑ (21) | 원별나무 | 2010.01.11 |
| 5481 | 겨울밤 (2) | 수월 | 2010.01.11 |
| 5480 | 해운대 (6) | 김자윤 | 2010.01.11 |
| 5479 | 사나이가 | 패러 | 2010.01.11 |
| 5478 | 푸른하늘이 , | 패러 | 2010.01.10 |
| 5477 | 허허허 | 패러 | 2010.01.10 |
| 5476 | 도움이 필요합니다. | 패러 | 2010.01.10 |
| 5475 | 회원님, | 패러 | 2010.01.10 |
| 5474 | 죄송합니다, | 패러 | 2010.01.10 |
| 5473 | 이곳은 당신들의 놀이터가 아니랍니다. (6) | 푸른하늘 | 2010.01.10 |
| 5472 | 우리 모두를 위하여... !!! (5) | 돌솥 | 2010.0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