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진영지기note 조회 1,700추천 422010.02.17

 

 

 

 

 

 

까치설날 아침에 봉하에 눈이 왔습니다.

잠깐 동안이지만....

봉하폭포도 그렇고, 봉하설경도 감칠맞 나게

조금만 보였다가 사라 집니다.

봉하 비경은 착한 사람 에게만 보이니까요

 ㅎㅎ

 

 

 여긴 사자바위

 

 

여긴 부엉이 바위 인데 찍는 기술이 영......

찍사는 아무나 하나 ...????

 

 

요건 그럭저럭 나왔네..

(사자바위 정면)

 

 

중앙수로 물 퍼다가 ....

 

묘역 주변쪽에서 ..

 

 

여사님은 뭘하고 계실까 ???

 

 

전날 꿈에서 대장님 만나 셨기를....

 

 

설경이 점점 사라지고 있습니다.

 

 

배수로 수위가 높아 물 퍼기 작업은 계속 됩니다.

 

 

 

 

설날아침 묘역에는 새배하러 오신분들로 붐빕니다.

 

 

 

오늘도 참배객들을 안내 하시는 순수님..

 

 

 

 

폰 카로 찌찍..

 

 

 

 

 

 

 

 

설빔으로 예쁘게 차려 입은 미래의 노빠들 ???

 

늦어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꾸벅...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483 결혼하면 빛을 발하는 남자들~~~!!! (17) 돌솥 2010.01.11
5482 ◐ 1월9일 대통령님께 신년인사드리고 왔어요 ◑ (21) 원별나무 2010.01.11
5481 겨울밤 (2) 수월 2010.01.11
5480 해운대 (6) 김자윤 2010.01.11
5479 사나이가 패러 2010.01.11
5478 푸른하늘이 , 패러 2010.01.10
5477 허허허 패러 2010.01.10
5476 도움이 필요합니다. 패러 2010.01.10
5475 회원님, 패러 2010.01.10
5474 죄송합니다, 패러 2010.01.10
5473 이곳은 당신들의 놀이터가 아니랍니다. (6) 푸른하늘 2010.01.10
5472 우리 모두를 위하여... !!! (5) 돌솥 2010.01.10
503 page처음 페이지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