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쓸쓸한 연가 /사람과 나무
나 그대 방에 놓인 작은 그림이 되고 싶어
그대 눈길 받을 수 있는 그림이라도 되고 싶어
나 그대 방에 놓인 작은 인형이 되고 싶어
그대 손길 받을 수 있는 인형이라도 되고 싶어
그댈 사모하는 내마음을 말하고 싶지만
행여 그대 더 멀어질까 두려워
나 그저 그대 뜰에 피는 한송이 꽃이 되고 싶어
그대 사랑 받을 수 있는 어여쁜 꽃이 되고 싶어
![]() |
![]() |
![]() |
![]() |
|---|---|---|---|
| 5483 | 결혼하면 빛을 발하는 남자들~~~!!! (17) | 돌솥 | 2010.01.11 |
| 5482 | ◐ 1월9일 대통령님께 신년인사드리고 왔어요 ◑ (21) | 원별나무 | 2010.01.11 |
| 5481 | 겨울밤 (2) | 수월 | 2010.01.11 |
| 5480 | 해운대 (6) | 김자윤 | 2010.01.11 |
| 5479 | 사나이가 | 패러 | 2010.01.11 |
| 5478 | 푸른하늘이 , | 패러 | 2010.01.10 |
| 5477 | 허허허 | 패러 | 2010.01.10 |
| 5476 | 도움이 필요합니다. | 패러 | 2010.01.10 |
| 5475 | 회원님, | 패러 | 2010.01.10 |
| 5474 | 죄송합니다, | 패러 | 2010.01.10 |
| 5473 | 이곳은 당신들의 놀이터가 아니랍니다. (6) | 푸른하늘 | 2010.01.10 |
| 5472 | 우리 모두를 위하여... !!! (5) | 돌솥 | 2010.0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