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 " 공무원을 잡아야 선진복지국가 된다." --------------------

중수note 조회 317추천 12010.02.28

 
" 공무원을 잡아야 선진복지국가 된다."


정치인은 국민의 대표이고 공무원과 공기업임직원들은 마땅히 국민들을 알아서 챙겨주고 도와주어야 될 진정한 국민의 종이고 국가종업원입니다.

일부 대다수의 공무원과 공기업임직원들이 국가예산을 낭비하고 횡령하고 빼돌리는 등등 온갖 부정부패를 저지르고 있다.

정치인은 공무원, 공기업임직원 등 국가종업원들이 구석구석 국민들을 찾아다니며 알아서 챙겨주고 도와주도록 관리 감독 해야 한다.

공무원,공기업임직원들을 정치인들이 확실하게 잡아야 된다. 박정희때 기적의 경제성장을 할 수 있었고 김대중때 IMF를 헤쳐나갈수 있었던 것도 정치인들이 공무원과 공기업임직원들을 확실하게 꽉 잡고 관리 감독을 잘 했기 때문이다.


http://blog.naver.com/president007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483 결혼하면 빛을 발하는 남자들~~~!!! (17) 돌솥 2010.01.11
5482 ◐ 1월9일 대통령님께 신년인사드리고 왔어요 ◑ (21) 원별나무 2010.01.11
5481 겨울밤 (2) 수월 2010.01.11
5480 해운대 (6) 김자윤 2010.01.11
5479 사나이가 패러 2010.01.11
5478 푸른하늘이 , 패러 2010.01.10
5477 허허허 패러 2010.01.10
5476 도움이 필요합니다. 패러 2010.01.10
5475 회원님, 패러 2010.01.10
5474 죄송합니다, 패러 2010.01.10
5473 이곳은 당신들의 놀이터가 아니랍니다. (6) 푸른하늘 2010.01.10
5472 우리 모두를 위하여... !!! (5) 돌솥 2010.01.10
503 page처음 페이지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