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특전사"다

아기곰1616note 조회 1,991추천 112012.06.25


문재인 “나는 특전사다”… 포스 작렬  

 


민주통합당 문재인 상임고문이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 제1회 특전사 주최 마라톤대회에 참석해 복장과 낙하장비를 갖춰 입고 환하게 웃고 있다.

¡Gª‰?»ü33.JPG


¡Gª‰?»ü34.JPG


¡Gª‰?»ü35.JPG


¡Gª‰?»ü36.JPG


¡Gª‰?»ü37.JPG

사진의 "미군"이 말로만 듣던 미국의 특수부대 "그린베레"의 "델타포스" 미 대통령 직속부대임!~

("특전사"는 년1회씩 미 특수부대와 팀을 이루어 합동훈련을 함.)

"문재인"상임고문님 화이팅!~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483 결혼하면 빛을 발하는 남자들~~~!!! (17) 돌솥 2010.01.11
5482 ◐ 1월9일 대통령님께 신년인사드리고 왔어요 ◑ (21) 원별나무 2010.01.11
5481 겨울밤 (2) 수월 2010.01.11
5480 해운대 (6) 김자윤 2010.01.11
5479 사나이가 패러 2010.01.11
5478 푸른하늘이 , 패러 2010.01.10
5477 허허허 패러 2010.01.10
5476 도움이 필요합니다. 패러 2010.01.10
5475 회원님, 패러 2010.01.10
5474 죄송합니다, 패러 2010.01.10
5473 이곳은 당신들의 놀이터가 아니랍니다. (6) 푸른하늘 2010.01.10
5472 우리 모두를 위하여... !!! (5) 돌솥 2010.01.10
503 page처음 페이지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