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이들이랑 봉하에 자봉하러 갔다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정자에서 준비해간 도시락 먹고 사진찍고,
비가 잠시 그친 사이
봉하들판을 자전거 타고 생생달려
화포천으로 갔는데
비가 너무와서 화포천으로 가는 길이...ㅠㅠ
엄청나게 비가 내리는데도
캐릭터 논에는 피사리가 한창이었습니다.
![]() |
![]() |
![]() |
![]() |
|---|---|---|---|
| 5483 | 결혼하면 빛을 발하는 남자들~~~!!! (17) | 돌솥 | 2010.01.11 |
| 5482 | ◐ 1월9일 대통령님께 신년인사드리고 왔어요 ◑ (21) | 원별나무 | 2010.01.11 |
| 5481 | 겨울밤 (2) | 수월 | 2010.01.11 |
| 5480 | 해운대 (6) | 김자윤 | 2010.01.11 |
| 5479 | 사나이가 | 패러 | 2010.01.11 |
| 5478 | 푸른하늘이 , | 패러 | 2010.01.10 |
| 5477 | 허허허 | 패러 | 2010.01.10 |
| 5476 | 도움이 필요합니다. | 패러 | 2010.01.10 |
| 5475 | 회원님, | 패러 | 2010.01.10 |
| 5474 | 죄송합니다, | 패러 | 2010.01.10 |
| 5473 | 이곳은 당신들의 놀이터가 아니랍니다. (6) | 푸른하늘 | 2010.01.10 |
| 5472 | 우리 모두를 위하여... !!! (5) | 돌솥 | 2010.0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