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억울한 사람이 없는 세상이였으면 좋겠습니다.
최소한 억울한 사람이 억울하다고 하소연할 수 있는 세상이였으면 좋겠습니다.
남의 아픔을 나의 아픔처럼 느끼지는 못하더라도....
그들에게 멸시와 조롱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쌍용, 용산, 한진, 강정............등등
천안함, 4대강, 롯데,,,,,,등등
노곡동, BBK, ,,,,등등
![]() |
![]() |
![]() |
![]() |
|---|---|---|---|
| 5483 | 결혼하면 빛을 발하는 남자들~~~!!! (17) | 돌솥 | 2010.01.11 |
| 5482 | ◐ 1월9일 대통령님께 신년인사드리고 왔어요 ◑ (21) | 원별나무 | 2010.01.11 |
| 5481 | 겨울밤 (2) | 수월 | 2010.01.11 |
| 5480 | 해운대 (6) | 김자윤 | 2010.01.11 |
| 5479 | 사나이가 | 패러 | 2010.01.11 |
| 5478 | 푸른하늘이 , | 패러 | 2010.01.10 |
| 5477 | 허허허 | 패러 | 2010.01.10 |
| 5476 | 도움이 필요합니다. | 패러 | 2010.01.10 |
| 5475 | 회원님, | 패러 | 2010.01.10 |
| 5474 | 죄송합니다, | 패러 | 2010.01.10 |
| 5473 | 이곳은 당신들의 놀이터가 아니랍니다. (6) | 푸른하늘 | 2010.01.10 |
| 5472 | 우리 모두를 위하여... !!! (5) | 돌솥 | 2010.01.10 |